설화수 진설아이크림. 25ml, 27만원.

설화수 진설아이크림

눈가는 나이를 가늠하는 척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쉽게 노화가 시작되는 곳이다. 특히 피부층이 얇고 연약해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설화수 진설아이크림은 자연에서 얻은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한방 성분을 응축한 제품으로 주름 개선과 노화 방지 효과가 뛰어나다. 아침저녁으로 눈 아래와 옆, 눈두덩이에 가볍게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지르면 눈매를 보다 또렷하고 팽팽하게 가꿀 수 있다.

#주름개선
#리프팅효과
#프리미엄안티에이징

 

헤라 시그니아 유스 퍼밍 아이크림. 30ml, 20만원.

헤라 시그니아 유스 퍼밍 아이크림

눈가의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높여 쫀득하게 다져주는 헤라 시그니아 유스 퍼밍 아이크림. 활력을 더하는 카페인 성분과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수선화에서 추출한 나르시스 식물세포가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불어넣는다. 눈가에서부터 관자놀이 주변까지 노화가 나타날 기미가 보이는 곳에 부드러운 멜팅 밤 텍스처를 톡톡 두드리듯 펴 바르면 피부가 탱탱하게 차오르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탄력아이크림
#피부생기충전
#생기있는눈가

 

헤라 시그니아 코어 리프팅 세럼. 50ml, 24만원.
헤라 시그니아 바이탈리프팅 크림. 60ml, 30만원.

헤라 시그니아 코어 리프팅 세럼 + 바이탈 리프팅 크림

수분 공급, 피부결 개선, 탄력 강화라는 세 가지 기능을 기대할 수 있는 세럼과 크림.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는 노화의 주범이다. 나르시스 스템-코드 액티브™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채운 다음 벨벳처럼 부드러운 리프팅 크림을 발라 쫀뜩한 탄력감을 높이며 마무리한다. 입 주변의 팔자주름이 완화되고, 피부에 탄력이 붙는 동시에 모공 크기가 줄어들고 늘어진 피부가 올라붙는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팽팽입체탄력피부
#나르시스생명력
#벨벳탄력크림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아이 리저브 크림. 15ml, 29만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아이 리저브 크림

활력을 잃은 눈가에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계절. 눈가에 바르면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에 탄력이 붙으며 눈가가 팽팽해진다. 햇빛을 듬뿍 받은 여름 찻잎의 카페인 성분을 추출해 만드는 타임 레스폰스 아이 리저브 크림은 늘어진 눈가에 화사한 기운을 불어넣는다. 아침저녁으로 부드럽게 문지르며 바르면 눈가의 혈액순환이 촉진돼 지친 피부가 생기를 되찾는다.

#예민한눈가주름관리
#토탈안티에이징크림
#피부시간컨트롤

 

아이오페 레티놀 포 링클 0.3%. 20ml, 13만원.

 

아이오페 레티놀 포 링클 0.3%

둔해진 피부의 턴오버 속도를 끌어올리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주는 안티에이징 성분의 끝판왕 레티놀. 이마와 미간, 입가, 목 등 주름이 굵고 깊이 패는 곳에 레티놀을 최적의 형태와 함량으로 함유한 아이오페 레티놀 포 링클 0.3%를 바르면 윤기가 살아나며 피부결이 매끈하고 부드러워진다. 2주만 발라도 피부에 영양이 꽉 차오르며 주름이 옅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고함량레티놀
#안티에이징주름케어
#굵은주름개선효과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30. 23g, 8만원.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30

순수 비타민 C 함량이 무려 30%이기 때문에 항산화 작용은 물론 피부의 기미와 잡티, 색소침착을 방지하는 기능이 탁월하다. 순수 비티만 C 외에도 항산화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석류 추출물과 비타민 E, 페룰릭산이 함유되어 더 강력한 시너지 효과로 피부결을 쫀득하고 탱탱하게 만든다.

#안티에이징레드앰플
#순수비타민C함유
#멀티비타민항산화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