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OIN 1

피부 관리

피부 생기 사수하기

사계절 내내 갖가지 이유로, 또 환절기는 환절기대로 피부를 괴롭혀 각종 문제를 야기한다. 이 말은 곧, 어떤 증상 하나를 해결하는 것만으로는 1년 내내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가 힘들다는 것. 피부의 기초 체력을 튼튼히 다져둬야 어떤 상황에서도 생기를 잃지 않고 나이보다 어려 보일 수 있다. 어려운 미션이지만,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효능이 뛰어난 안티에이징 성분을 응축해 각종 피부 문제를 두루 해결해줄 든든한 에센스와 크림을 매일 잊지 않고 챙겨 바르기만 하면 된다.

 

 

MISSION 2

피부 관리

수분 레벨 유지하기

아름다운 피부를 논하는 데 수분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메마른 피부는 주름이나 잡티, 칙칙한 톤의 원인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스킨케어 제품의 유효 성분을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큰 문제를 야기하기 때문. 값비싼 스킨케어 제품을 열심히 발라봐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피부 속이 바짝 메말라 있지는 않은지 먼저 되돌아보자. 1년 내내 기억해야 할 사실. 피부는 늘 촉촉해야 한다.

 

 

 

MISSION 3피부 관리

주름 탄력 케어

세월이 흐르며 주름이 생기는 것은 자연의 섭리로 거스를 수 없지만, 그 흐름을 조금 늦출 수는 있다. 이 어려운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주름에 특효를 보이는 보톡스나 필러 시술을 받고, 전문 에스테티션에게 꾸준히 관리를 받지 않았던가. 하지만 올해부터는 방법을 바꿔보자.
자칫 피부가 상할 수 있는 시술이나 많은 돈과 시간이 드는 피부 관리를 가끔 받는 대신, 매일 아침저녁으로 집에서 주름을 예방하고 꺼지는 탄력을 채워보는 것이다. 피부과 시술에서 영감을 얻은 스킨케어를 추천한다.

 

 

 

MISSION 4

 

 

 

헤라 시그니아 스킨 리파이닝 워터 + 에센셜, 밸런싱 에멀젼

헤라 시그니아 스킨 리파이닝 워터 + 에센셜 밸런싱 에멀젼 수선화의 강력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에 젊음의 빛을 더해주는 리파이닝 워터와 에멀젼. 각각 180ml, 9만5천원. 150ml, 9만원.

어린 빛 더하기

젊고 건강한 피부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스스로 빛을 내지만, 피부가 푸석하고 피부결이 거칠면 빛을 제대로 반사하지 못해 제아무리 효능이 뛰어난 제품을 발라도 윤기가 나지 않는다. 팩을 하거나 좋다고 소문난 앰플을 듬뿍 발라봐도 다음 날 아침이면 언제 그랬느냐는 듯 피부가 다시 건조하고 탁해 보인다면 어린 빛을 더해줄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MISSION 5

매끈한 피부결 지켜내기

피부가 망가지기 시작하는 바로미터가 바로 피부결이다. 피부 관리의 시작점을 각질 관리로 잡는 것도, 피부결 관리가 얼마나 중요하고 기본적인 과정인지 대변할 터. 각질이 피부를 푸석해 보이게 만들기 전에 미리 제거하고, 깨끗한 피부에 마스크를 얹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건강하게 만드는 기본에 충실할 것.
적어도 매주 한 번은 루틴으로 정해 잊지 말아야 한다.

 

 

 

MISSION 6

피부 관리

이너 뷰티 잊지 않기

효능이 우수한 화장품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고 개선하는 루틴을 잘 정립했다면, 이제 이너 뷰티 제품으로 몸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길 차례.
체지방 감소뿐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사 건강 제품부터 장 건강을 지켜줄 유산균제, 매일 혹사당하는 눈을 건강하게 개선해줄 영양제, 무분별한 식습관으로 흐트러진 혈행을 바로잡아줄 제품까지 고루 준비했다. 당신에게 주어진 미션은 지금 내게 맞는 제품을 찾아 꾸준히 복용하는 것.

 

 

 

MISSION 7

피부 관리

내 남자의 피부도 잊지 않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면 한결 즐겁게 완수할 수 있지 않을까.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 통에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속이 상했다면 심기일전해 제대로 스킨케어를 시작하게 돕자. 남성의 피부는 한번 노화되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으므로 아직은 괜찮다고 느껴진다 할지라도 당장 스킨케어를 시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