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앰플 7ml+파우더 0.6g)×4개, 62만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단순히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지운다고 근본적으로 어린 피부로 되돌아갈 수는 없다.
피부는 톤과 결부터 탄력, 주름, 얼굴 윤곽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젊은 피부를 구성하는 요인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각도로 작용해
무결점 피부로 가꿔주는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사용 직전 EGCG 파우더와 앱솔루티TM(AbsoluTeaTM) 앰플이 활성화되며 효능이 극대화되도록 정교하게 설계했다.
EGCG 파우더의 녹차 케라티네이즈가 피부 표면의 죽은 각질 세포만 없애 피부결을 매끈하게 개선하는 동시에 피부 길을 열어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한다.
비타민 C의 20배에 달하는 항산화 효과를 보이는 EGCG는 피부 투명도와 탄력을 개선하고, 앱솔루티TM는 탄력을 높여 주름을 완화한다.
또한 이 두 가지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피부 진피 치밀도까지 개선해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을 구현한다.

 

point 1

진귀한 안티에이징 성분 앱솔루티™
수백 종이 넘는 차나무 중 안티에이징 효과가 탁월한 장원 3호 녹차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기술로 추출한 앱솔루티가 과거와 현재, 미래의 시간을 컨트롤하여 차 원이 다른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선사한다.

 

point 2

피부의 시작부터 끝까지 케어하는 EGCG 리뉴얼 파우더
아모레퍼시픽의 돌송이 차밭에서 키운 녹차에서 발견한 녹차 케라티네이즈 성분이 탁월한 각질 분해 효과로 피부 표면의 길을 열어주고,
녹차에서 얻은 안티에이징 성분인 EGCG가 피부 장벽, 콜라겐, 히알루론산 재생을 도와 몰라보게 피부의 결과 탄력을 개선하고 주름을 지워준다.

 

point 3

4주 후 맞이하는 완결 피부
앱솔루티™와 EGCG 파우더가 나뉘어 있는 앰플을 활성화해 일주일에 한 개씩,
총 4주 동안 사용하면 피부를 총체적으로 개선해 무결점의 입체 완결 피부로 개선해준다.

 

REVIEW

★★★★★

“지난 혹한기에 힘을 잃은 내 피부를
굳건히 지켜준 제품. 추운 겨울아니라
날씨 변화가 극심한 환절기에도
흔들림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성진

 

★★★★★

“일주일에 한 개씩 사용 직전
활성화해 바르는 앰플이라
위생적이고 효과도 믿음직스럽다.”

–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

 

★★★★★

“리뉴얼 출시 직후 사용해보고
그 효능에 놀라 주기적으로 찾는 제품.
페이스 라인이 탄탄하게 자리 잡은
느낌이 든다.”

–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김현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