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 대용량 한정판. 240ml, 24만5천원.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

화장품의 가장 기본 원료는 ‘물’이다.
특히 워터 타입 제품은 물이 성분의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어떤 물을 쓰는지가 더욱 중요하다.
이를 잘 알기에 아모레퍼시픽은 워터 타입 에센스인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를 만들면서 발효차에 주목했다.
그리고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수확한 고귀한 찻잎을 1백 일간 자연 발효하고 숙성을 거쳐 24시간 동안 정성스레 추출한 ‘발효차의 정수’를 100% 온전히 담아냈다.
올곧은 정성과 오랜 기다림으로 더욱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품은 숙성 발효차 성분은 피부 노화 요소에 작용해 피부의 결과 탄력, 투명도를 눈에 띄게 개선해준다.
피부 항산화 지수가 사용 전 대비 무려 5.9배* 증가해 생기 잃은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듯하다.

* *시험 기간: 2016년 10월 31일~12월 2일 / 시험 기관: ㈜더마프로 / 시험 대상: 39~49세 여성(평균 45.7세) 22명

 

point 1

100% 항산화 진액을 그대로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의 핵심 성분은 뭐니 뭐니 해도 제주 돌송이차밭에서 수확한 차를 정성스레 추출한 항산화 진액.
50일간 자연 발효하고 전통 옹기에서 50일간 자연 숙성하는 시간을 거치며 항산화 효능이 극대화됐다.

point 2

프로비타민 추출법™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에는 발효차의 귀한 카테킨 성분과 피부에 필요한 필수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진한 영양을 피부에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새롭게 고안한 프로비타민 추출법™으로 추출했기 때문이다.

point 3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스며드는 침투력

노화로 흡수 능력이 저하된 피부를 위해 영양 성분의 침투력을 강화한 것 또한 새로운 특징이다.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는 피부 각질층 10개 층까지 빠르게 침투해 피부 속 깊이 진한 영양을 전달한다.

 

REVIEW

★★★★★

“속 건조가 확실히 잡히는 느낌이 든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

 

★★★★★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를 바르면 확실히 다른 날보다 화장이 잘 받는다.
토너 대신 이 에센스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에 한층 더 매끄럽게 밀착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

“기존 빈티지 에센스보다 영양이 더욱 농축된 느낌이라 환절기나 겨울철에 챙겨 바르게 된다.”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