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A
하이드로 리플렉팅 토너 + 하이드로 리플렉팅 플루이드

각각 170ml, 5만5천원/
140ml, 5만8천원.

피부에 촘촘히 수분을 채워주는 워터 에센스 포뮬러로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수분길을 열어주는 하이드로 리플렉팅 토너와
부드럽고 편안한 수분 세럼처럼 발려 매끄러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주는 플루이드를 함께 사용해보자.
피부 수분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께 담은 하이드로 세라마이드와 비타민을 더한 포뮬러로,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의 주인공으로 거듭날 수 있다.

#수분광채 #수분빛피부 #저자극케어

HERA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하이드로 앰플

5ml×12개, 13만원.

막 스파에서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 촉촉한 수분과 팽팽한 탄력이 차오른 피부로 탈바꿈시켜주는 4주 프로그램의 에스테틱 앰플.
미네랄이 풍부한 고성 해수와 생체수를 유지해주는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2.0이 피부에 즉각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히알루론산과 베타인 성분이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잡아주며,
치마버섯에서 유래한 베타글루칸과 트레할로수 성분이 피부 장 벽을 강화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준다.

#에스테틱앰플 #3중수분케어 #수분탄력

SULWHASOO
진설아이크림

25ml, 27만원.

화장품이 점점 스마트해지는 만큼, 안티에이징과 보습을 동시에 충족하는 멀티 케어 화장품 역시 늘어나고 있다.
눈가를 또렷하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설화수의 진설아이크림 역시 이 중 하나.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적송에서 채취한 성분과 눈가에 힘을 불어넣는 복령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노화 징후를 덜어준다.
주름 완화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눈가가 촉촉하고 밝아진다는 경험자들의 평가에 소문이 자자하다.

#한방아이크림 #토탈아이케어 #적송의생명력

AMORE PACIFIC
보태니컬 수딩 토너 + 보태니컬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

각각 200ml, 9만원/
160ml, 8만원.

인체의 수분과 매우 유사한 왕대나무 수액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유연하게 정돈해주는 토너와 플루이드.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에 수분을 채워 오랜 시간 유지해주고,
코튼 추출물이 초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요소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고함량 판테놀을 담은 텍스처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충전해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여준다.

#수분유지 #보습영양 #대나무수액

PRIMERA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각각 100ml, 6만2천원/
100ml, 6만2천원.

피부의 기초 체력이 떨어졌다고 느껴질 때는 수분 공급이 최고의 해법이다.
건조한 피부를 보습 성분으로 꽉 채우고, 손상된 장벽을 강화해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워터리 크림과
산뜻한 젤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워터리 수딩 젤 크림 중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해 바르면 된다.

#수분탄탄피부 #보습충전 #수분진정

PRIMERA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SPF50+/PA++++.
40ml, 3만4천원.

자외선 차단제가 리페어 효능까지 갖췄다!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는 선크림 최초로 세라마이드 캡슐이 들어 있어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구해 쉽게 민감해지지 않도록 개선할 뿐 아니라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콩 펩타이드 성분도 들어 있어 피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장벽개선선크림 #자외선저항력 #크림텍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