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LWHASOO
윤조수 퍼펙팅 + 윤조유액 퍼펙팅

각각 150ml, 7만8천원/
125ml, 8만2천원.

설화수의 윤조수 퍼펙팅과 윤조유액 퍼펙팅이 만나면 피부가 건강해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자음단TM의 강력한 에너지가
피부를 근본부터 건강하게 다시 다지고 스스로 보호할 힘을 되찾아주기 때문. 윤조수 퍼펙팅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오랫동안
수분감을 유지하고, 윤조유액 퍼펙팅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 뒤 수분 막을 씌워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근본케어 #앰플스킨 #보습로션

SULWHASOO
진설수 + 진설유액

각각 125ml, 12만5천원/
125ml, 14만원.

강인한 생명력으로 유명한 적송에서 채취한 성분을 66배 응축해 담은 설화수의 진설수와 진설유액.
피부 깊숙한 곳까지 구석구석 수분을 공급하는 스킨과 거친 피부결을 윤택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에멀전으로,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나타나는 노화 징후를 더는 데서 나아가 본연의 생명력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한방안티에이징 #노화징후케어 #피부생명력

AMORE PACIFIC
보태니컬 수딩 토너 + 보태니컬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

각각 200ml, 9만원/
160ml, 8만원.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끌어올리는 토너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려주는 플루이드 듀오.
연중 단 25일 동안만 얻을 수 있는 희소 원료로 인체의 수분과 유사한 왕대나무 수액의 힘으로
빠르게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준다.

#수딩토너 #윤기로션 #자연의힘

HERA
시그니아 코어 리프팅 크림 + 시그니아 바이탈 리프팅 세럼

각각 60ml, 30만원/
50ml, 24만원.

피부의 활력을 깨우고 에너지를 불어넣는 나르시스의 생명력을 응축한 헤라 시그니아 라인의 세럼과 크림.
6종 펩타이드를 배합한 멀티 펩타이드가 피부를 팽팽하고 탄탄하게 개선해 주며 함께 사용했을 때 탁월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 장벽과 유사한 더마릭서 성분을 담고 있어 차곡차곡 쌓아 올려진 수분 막이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감싸준다.

#수선화생명력 #입체탄력세럼 #보습막크림

VITALBEAUTIE
명작수녹

25g×30앰플, 45만원.

최근 유난히 피로를 느끼는 사람에게 바이탈뷰티의 명작수녹만큼 완벽한 선물은 없을 것이다.
하루 한 번, 앰플 그대로 혹은 물과 함께 마시면 신체 전반의 생기를 끌어올려 준다.
단시간 동안 초고압으로 녹용의 유효 성분을 최대로 끌어내는 천생녹 기술로 진귀한 녹용의 기운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홍삼 농축액과 인삼열매를 더해 더욱 프리미엄한 앰플로 거듭났다.

#초고압녹용 #초고압홍삼 #인삼열매

PRIMERA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로터스 기획 세트

30매, 4만6천원.

하루 종일 고생한 피부에 힐링 타임을 선사하고 싶다면 프리메라의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로터스를 추천한다.
수분감이 풍부한 연꽃 씨앗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불어 넣어주며
순면 시트 마스크를 떼어낸 뒤에도 수분 막을 코팅한 듯 피부가 오랫동안 촉촉하다.

#마스크케어 #보습진정 #무표백순면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