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플럼핑 넥타 크림
날씨가 점점 더 무더워지며 지금까지 사용하던 스킨케어 제품이 무겁고 끈끈하게 느껴지기 시작하는 시기다.
그렇다고 수분 젤 크림을 바르자니 피부 속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탄력감이 부족한 것 같아 신경 쓰인다.
이럴 때는 청정 지역에서 자란 왕대나무 진액과 수액을 배합한 ‘뱀부 넥타’ 성분으로
파워 수분과 파워 탄력이라는 두 마리를 토끼를 모두 잡은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플럼핑 넥타 크림이 제격이다.
왕대나무 수액은 1년 중 비가 오지 않는 날 새벽 딱 25일간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원료로
인체 수분과 구성이 유사해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며 수분 장벽을 강화해 근본적인 보습이 가능하다.
또한 왕대나무 진액은 장인이 자른 왕대나무를 밀폐 가마에 넣고 130℃ 이상의 불에서 구운 후 한 방울씩 받아 고농축으로 압축한 탄력 강화에 특화된 원료다.
이 두 가지 진귀한 원료를 배합한 뱀부 넥타는 피부를 수분으로 촘촘히 채워 탱탱하고 꽉 찬 탄력을 선사한다.
수분 탄력 성분을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기술인 넥타 플럼핑 포뮬라™ 를 적용해
가볍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점 역시 모이스춰 플럼핑 넥타 크림의 장점이다.
point 1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뱀부 넥타
인체 수분 구성과 유사한 왕대나무 수액과 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왕대나무 진액을 배합한 뱀부 넥타의 힘이
피부에 마르지 않는 촉촉한 탄력을 선사한다.
point 2
깊고 빠른 흡수, 넥타 플럼핑 포뮬라™
가볍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넥타 플럼핑 포뮬라™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부드럽고 발리며 깊은 보습감과 탄력감을 선사한다.
point 3
저자극 피부 진정
바르는 순간 수분감이 느껴져 시원하고 저자극 포뮬라라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REVIEW
★★★★★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이 대부분 피부에 잘 맞지만,
모이스춰 플럼핑 넥타 크림은 특히 트러블성 지성 피부인 나에게 딱이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미경
★★★★★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 크림을 매우 까다롭게 고르는데,
유분기가 적은 가벼운 제형이면서도 속 건조를 확실히 해결해줘 이 제품만 꾸준히 바르고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아영
★★★★★
“흡수력이 정말 놀랍다. 살에 닿는 순간 쏘옥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적셔주고,
마치 피부 속에 불을 켠 듯 환하게 밝혀주는 느낌이 든다.”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김현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