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티파니주얼리 켄달제너

티파니 브랜드 캠페인에서 얼굴을 보니 더 반가웠다. 요즘은 어떤 일들로 바쁜가?
최근 호주 시드니에 티파니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해 오프닝 행사에 다녀왔다. 바쁜 일정이었지만 잠깐 시간을 내 빈티지 숍에서 쇼핑도 했다.

2019 티파니 브랜드 캠페인은 생기 넘치고 밝은 느낌이 인상적이다. 캠페인에 함께한 소감이 어떤가? 다른 4명의 캠페인 모델들과 호흡은 어땠나? 강인하고 멋진 여성들과 이번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 모델 이만 하맘과 실제로 탁구 경기를 하면서 촬영했는데 편안한 마음으로 촬영한 때문인지 생동감이 잘 담긴 것 같다. 물론 멋진 주얼리를 착용해서 배로 즐거웠다.

티파니 하면 기억나는 에피소드를 소개한다면? 가장 최근에 생긴 일을 공유하고 싶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여동생에게 티파니 트렁크 세트를 선물 받았다! 선물 받는 건 언제나 설렌다. 그것도 티파니라면 더더욱.

티파니에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꼽는다면? 골드 소재의 티파니 T 트루 링. 디자인이 무척 마음에 들고 자세히 보면 눈에 띄는 알파벳 T가 서로 맞물리듯 교차하며 이어진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특히 여러 개 레이어링하는 것을좋아하는데, 평소 청바지와 티셔츠 차림의 캐주얼한 룩은 물론 드레스업 할 때도 즐겨 착용한다.

티파니 티파니주얼리 티파니목걸이 티파니반지 트루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