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홀리데이 윤조

설화수 윤조에센스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90ml, 13만원. (구성품)윤조에센스 퍼펙팅 90ml, 자음수 퍼펙팅 15ml, 자음유액 퍼펙팅 15ml, 순행클렌징폼 50ml.

 

“받는 사람의 피부 타입이나
취향을 모를 때는 설화수 윤조에센스를
선물하면 된다. 국민 에센스라는
수식어가 괜히 붙은 것이 아니다.”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국민에센스
#200%만족
#선물의신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아니 스킨케어에 신경 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윤조에센스.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누구나 만족할 선물을 찾고 있다면 윤조에센스가 제격이다. 2020 홀리데이 윤조는 동서양 환상의 동물들이 전하는 판타지로 홀리데이 시즌의 특별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한다. 윤조에센스 정품 외에 자음수유액과 순행클렌징폼까지 담아 그야말로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아모레퍼시픽 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19만9천원. (구성품)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150ml +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미스트 50ml.

 

“자연 발효 찻잎 성분을 온전히 담아
이 제품 하나만 발라도 피부가
환하게 깨어나는 느낌이 든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성진

#항산화파워
#원조단일성분에센스
#미스트는신의한수

맛있는 쌀로 잘 지은 밥이 보약이듯, 기본에 충실한 좋은 화장품은 피부를 위한 보약이다. 발효차 원액 100%로 단일 성분 에센스 붐을 일으킨 주인공이 자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인 빈티지 에센스가 대표적 예.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오리지널 빈티지 에센스와 함께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하게 만나 볼 수 있는 빈티지 미스트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헤라 아이글로우미 블랙 LED 쿠션

헤라 아이글로우미

헤라 아이글로우미 블랙 LED 쿠션 스페셜 듀오 SPF34/PA++. 15g×2, 6만5천원.

 

“반짝이는 미러와 쿠션 케이스를 열면
켜지는 LED 조명, 그리고 빨강 퍼프까지.
홀리데이 시즌의 흥겨운 분위기와 어울리는
특별한 선물같이 느껴진다.”
-프리랜스 에디터 안새롬

#아침피부그대로
#LED조명피부
#얇지만강력한커버핏

올해 6월 출시 직후 각종 어워드를 석권하며 놀라운 판매고를 기록한 쿠션 파운데이션.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놀라운 커버력을 보여주고, 부드럽게 밀착해 완벽하게 고정되는 더블 레이어가 24시간 동안 견고하게 지속돼 소비자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은 것이 비결. 뚜껑을 열 때마다 LED 조명이 자동으로 켜져 메이크업하는 재미까지 더해주는 특별한 제품이다.

 

 

헤라 옴므 블랙 퓨리파잉 클렌저 & 블랙 퍼펙트 스킨, 로션

헤라 옴므 클렌저

헤라 옴므 블랙 퓨리파잉 클렌저. 125g, 2만5천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 120ml, 5만5천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로션. 120ml, 5만5천원.

 

“남자에게 꼭 필요한 기본에 충실한 제품.”
-아트디렉터 김경남

#남자피부필수템
#활력피부
#그를위한선물

남자친구나 남편, 아버지를 위한 선물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헤라 옴므 블랙 라인을 추천한다. 클렌징부터 스킨, 로션 그리고 플루이드까지 남성 스킨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과 막강한 제품력까지 구비되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