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진설에센스. 50ml, 38만원. 설화수 진설크림. 60ml, 47만원.

설화수 진설에센스 & 진설크림

#입체안티에이징 #피부에너지활성화 #레드트레저™

강인한 생명력으로 유명한 적송 채취 성분을 무려 66배 응축해 담은 Red Treasure™ 성분이 젊은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케어 듀오. 진설에센스는 탄력, 생기, 주름을 다각도로 개선하고, 진설크림은 영양감 넘치는 텍스처가
피부에 힘있게 밀착되며 피부에 강인한 생명에너지를 전달해준다.

 

설화수 명의본초앰플. 8ml×4, 20만원.

설화수 명의본초앰플

#8주집중 #고농축안티에이징앰플 #매끄러운피부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는 시기에 바르면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힘을 보충하고 윤택하게 가꿔주는 8주 케어 프로그램의 고농축 안티에이징 앰플. 인삼을 비롯해 감초, 당귀, 천궁, 대조를 혼합한 명의진™이 피부를 바로잡아 기후와 생활환경 등이 피부에 미치는 부담과 피로감을 줄이고 피부 건강을 지켜준다. 귀한 성분이 농축된 쫀득한 앰플이 피부를 감싸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며 특히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아모레퍼시픽 라인에이징 코렉터 30ml + 라인에이징 리모델링 크림 8ml + 타임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 31ml + 타임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플루이드 31ml, 30만원.

아모레퍼시픽 라인에이징 코렉터 세트

#30년차나무뿌리사포닌 #라인노화개선 #주름선탄력선

라인에이징 코렉터 세트의 구성은 그 어떤 버전보다도 특별하다. 코렉터와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4월 신제품 라인에이징
리모델링 크림을 미리 경험해볼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 곧 출시될 예정인 라인에이징 리모델링 크림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30년 차나무 뿌리 희귀 사포닌과 펩타이드 5종 컴플렉스가 코렉터 대비 2배나 더 안정적으로 함유된 것이 특징.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해 흐릿한 얼굴의 탄력선을 선명하게 가꾸고, 입체적인 얼굴 실루엣으로 거듭나는 놀라운 효과를 경험해보길.

 

헤라 옴므 에너지 리부팅 에센스 인 스킨 . 125ml, 4만2천원. 헤라 옴므 에너지 리부팅 에센스 인 에멀젼 . 110ml, 3만8천원.

헤라 옴므 에너지 리부팅 에센스 인 스킨 & 에멀젼

#남성데일리스킨케어 #에너지리부팅 #산뜻보송한마무리

타우린과 카페인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 인 스킨은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며, 보습 효과를 발휘하는
에센스 인 에멀젼은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피부로 지켜준다. 특히 케라티네이즈 성분은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분해하여 펜타-파워 콤플렉스TM 성분이 피부에 더욱 잘 스며들게 하여 남성의 대표적인 5가지 피부 고민인
피지, 모공,건조함, 피부 톤, 주름을 개선해 준다.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30. 23g, 8만원.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30

#고강도안티에이징앰플 #순수비타민C30% #레드비타민

순수 비타민 C 30%를 담아 기미·잡티는 물론 탄력과 주름까지 케어하여 팽팽하고 환한 피부를 되찾아주는 안티에이징 비타민 앰플.
여기에 중년 피부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B12, 석류 추출물, 페룰산을 더한 최초의 레드비타민C 에너지로 깊어진 피부 노화 고민을 더욱 빠르게 해결하도록 도와준다. 특허받은 이층상 제형 기술로 고함량의 비타민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100ml, 5만9천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100시간철통보습 #피부장벽강화 #힐링*크림
*힐링: 사용감, 향 등을 통한 힐링

피부 장벽을 강화해 철통 보습을 실현하는 힐링* 수분 크림. 빈틈없는 100시간 보습 효과로 피부가 마를 틈 없이 촉촉하게 지켜준다.
소나무가 상처를 입었을 때 생성하는 피토스테롤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회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은은한 허벌 플로럴 향도 매력적이다.

 

바이탈뷰티 자양본. 200mg×60캡슐+250mg×30캡슐(30일분), 15만원.

바이탈뷰티 자양본

#남성갱년기관리 #호로파추출물 #면역강화

자양본은 갱년기 건강(AMS 점수) 개선이 확인된 호로파종자ㆍ비수리 복합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더해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호로파는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여 갱년기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며, 예로부터 야관문, 산채자로 불리며 남성 생리 활성에 뛰어난 물질이 풍부하기로 널리 알려진 비수리 추출 복합물을 함유했다.

 

바이탈뷰티 프림로즈 더블 기획 세트. 500mg×280캡슐(70일분), 10만원.

바이탈뷰티 프림로즈 더블 기획 세트

#여성건강기능식품 #혈행콜레스테롤개선 #월경전불편한상태개선

보라지 종자유와 달맞이꽃 종자유에서 추출한 불포화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오메가-6 지방산의 일종인 우리 몸의 중요한 생리 활성을 돕는 역할을 하는 감마리놀렌산은 체내에 존재하는 양이 연령이나 생활 습관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어 식품으로 보충해야 한다. 월경 전 불편한 상태와 면역 과민 반응으로 인한 피부 상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