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순행클렌징오일. 400ml, 7만원. 설화수 순행클렌징폼. 400ml, 6만2천원.

설화수 순행클렌징오일 & 순행클렌징폼

#마일드한클렌징폼 #모공탄력클렌징오일 #당김없는촉촉함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는 촉촉한 저자극 클렌저. 워터 젤 타입의 순행클렌징폼은 풍성한 거품으로 순하고 편안하게 클렌징해주며 산뜻한 질감의 순행클렌징오일은 메이크업이나 노폐물은 물론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순행클렌징오일로 1차 세정을 하고 순행클렌징폼으로 마무리하면 클렌징 효과가 배가되며 12월에는 400ml 대용량으로 만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구딸 파리 로즈 폼퐁 오 드 뚜왈렛. 50ml, 15만8천원.

구딸 파리 로즈 폼퐁

#프루티플로럴 #파리지엔로즈 #로제샴페인향

수천 개의 꽃잎으로 이루어진 프레시한 로즈의 향기를 매력적으로 담아낸 구딸 파리 대표 로즈 향수. 경쾌하고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하므로 사랑하는 여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톡 쏘는 핑크 페퍼와 상큼한 블랙 커런트, 달콤한
라즈베리가 부드러운 로즈 향과 조화를 이루며 마치 로제 샴페인을 한 모금 마시는 듯 달콤하면서도 짜릿한 느낌을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 50ml, 50만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

#AbsoluTea™ #럭셔리초밀도피부 #시그니처크림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팽팽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크림으로 품격 있는 연말 선물을 찾는다면 눈여겨볼 만하다. 피부를 위한 독보적인 성분이자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생명력의 정수 AbsoluTea™가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보습 진정 효과를 발휘해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해준다. 체온에 자연스럽게 녹는 제형으로 부드럽고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며 탄력을 더해준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쿠션 컴팩트 SPF50+/PA+++. 15g×2, 12만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쿠션 컴팩트

#고보습안티에이징쿠션 #강력한차나무꽃에너지 #다이아몬드광채피부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게 밀착해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컴팩트. 최고의 안티에이징 성분인 AbsoluTea™와 가을 다원에 피어나는 녹차꽃 추출물, 봄철 단 20일만 수확할 수 있는 찻잎에서 얻은 첫물 녹차수 등 고귀한 그린티 원료를 고스란히 담았다. 입자가 미세한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글로우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고급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준다.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 150ml, 5만5천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로션. 150ml, 5만5천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 & 로션

#강력한안티에이징 #한층더건강한피부 #뛰어난보습유지력

남자 피부도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수인 시대. 헤라 옴므의 블랙 퍼펙트 스킨과 로션은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귀한 블랙 트러플과 생명의 나무 열매로 통하는 아사이베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핵심 성분인 블랙 퍼펙트 블렌딩™을 함유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블랙 트러플 유래 효모 추출물이 피부를 맑게 개선하며, 아사이베리 추출물이 항산화 효과를 발휘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활력과 생기를 채워준다.

 

헤라 옴므 에너지 리부팅 에센스 인 스킨. 125ml, 4만2천원. 헤라 옴므 에너지 리부팅 에센스 인 에멀젼. 110ml, 3만8천원.

헤라 옴므 에너지 리부팅 에센스 인 스킨 & 에멀젼

#데일리안티에이징 #피부에너지리부팅 #산뜻보송한마무리

지치고 활기를 잃은 남성의 피부를 깨워줄 남성용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다면 에너지 리부팅 에센스 인스킨과 에멀젼이 제격. 에너지 드링크의 대표성분으로 알려진 타우린과 카페인은 피부에도 긍정적으로 작용을 한다. 타우린은 미세먼지에 의한 피부자극을 완화하고 장벽을 강화하며, 카페인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여 수분손실을 방지한다. 또한 케라티네이즈가 피부의 길을 열어주어 에센스 인 스킨과 에멀젼 제품 모두에 적용된 유효성분인 펜타-파워 컴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깊숙히 침투하여 남성 피부의 5대고민을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데일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헤라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피부보존제 ERPM까지 적용하여 한층 더 뛰어난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수 있으며 스킨과 에멀젼 모두 주름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