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수 퍼펙팅. 150ml, 6만8천원.
설화수 자음유액 퍼펙팅. 125ml, 7만2천원.

설화수 자음수 + 자음유액 퍼펙팅

황금비율로 처방한 자음보습단™은 건조와 각종 자극으로 인한 피부의 불편함을 완화시켜 주고, 피부에 부담을 줄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꿀 수 있다.

#데일리루틴
#피부본연의건강함
#보습영양스킨로션

 

설화수 본윤에센스. 140ml, 7만3천원.
설화수 본윤유액. 90ml, 5만2천원.

설화수 본윤에센스 + 본윤유액

남성 피부의 노화와 칙칙한 톤을 개선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항산화에 효과적인 정양단과 인삼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 유액이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도록 집중 케어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피부로 개선할 수 있다.

#남성스킨케어
#항산화효능
#피부장벽강화

 

헤라 시그니아 스킨 리파이닝 워터. 180ml, 9만5천원.
헤라 시그니아 에센셜 밸런싱 에멀젼. 150ml, 9만원.
헤라 시그니아 코어 리프팅 세럼. 50ml, 24만원.

헤라 시그니아 스킨 리파이닝 워터 + 에센셜 밸런싱 에멀젼 + 코어 리프팅 세럼

피부 속 탄력과 광채를 이끌어내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프레스티지 제품.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나르시스 스템-코드 액티브TM 함유로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골드, 3종 AHA, 엔자임 성분이 함유된 시그니아 스킨 리파이닝 워터로 피부결을 정돈하여 피부 바탕은 완성하고, 피토 프로틴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과 영양을 빈틈없이 촉촉하게 채워주는 밸런싱 에멀젼 사용 후, 나르시스의 생명력이 응축되어 피부의 힘을 속부터 팽팽하게 세워주는 집중 탄력 세럼을 사용하면 최적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주름개선
#미백효과
#3단계시너지케어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 150ml, 6만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로션. 150ml, 6만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 + 로션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라인의 핵심 성분은 블랙 퍼펙트 블렌딩. 블랙 트러플과 아사이베리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고, 활력을 불어넣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시트러스 허브 그린 우드 계열로 싱그럽고 트렌디한 남자의 향 또한 매력적이다. 스킨과 로션 두 가지만으로 복잡한 단계를 거치지 않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풍부한보습
#럭셔리안티에이징
#거친피부관리

 

아모레퍼시픽 라인에이징 코렉터(대용량). 50ml, 40만원.
아모레퍼시픽 라인에이징 리모델링 크림. 50ml, 28만원.

아모레퍼시픽 라인에이징 코렉터 + 라인에이징 리모델링 크림

무너진 탄력 선을 되찾아주고 볼륨 있는 페이스라인을 선사하는 라인에이징 코렉터와 라인에이징 리모델링 크림. 무려 30년이나 된 차나무 뿌리의 사포닌 성분과 펩타이드 5종 포뮬라가 피부의 젊음을 관장하는 탄력 선과 주름 선, 리프팅 선을 아름답게 다져준다. 거울을 볼 때마다 신경 쓰이는 목주름, 눈가와 입가 주름에 강력하게 작용하며 마치 코르셋을 입은 듯 쫀쫀하게 잡아주는 제형으로 피부에 농밀하게 밀착된 후 빠르게 흡수된다.

#30년생차나무뿌리세럼
#탄력주름케어
#쫀득한탄성

 

바이탈뷰티 명작수 20g×30앰플. 17만원.

바이탈뷰티 명작수

면역력 관리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 홍삼 앰플.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항산화 작용까지 신체 내부에서부터 생명력을 깨운다. 인삼의 뿌리뿐 아니라, 귀한 열매(부원료)까지 들어 있기 때문에 고유의 진한 풍미를 느끼며 고품격 활력 관리를 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에나 휴대가 가능해 섭취하기 편하다.

#면역력관리
#진한홍삼의기운
#신체본연의생기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더블 기획 세트. 11만원.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더블 기획 세트

식후 3정으로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개선을 도와 가볍고 원활한 대사 활동 리듬을 완성시켜주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농장에서 직접 재배하고 관리하는 유기농 녹차 카테킨뿐 아니라 녹차 잎의 1%에 해당하는 녹차 플라보놀, 녹차 다당체를 부원료로 담았다. 또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필수적인 비타민 B1, 판토텐산, 비오틴, 크롬과 같은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하여 한국인의 식습관에 부족하기 쉬운 항산화와 건강 리듬까지 케어한다.

#대사건강케어
#체지방감소
#콜레스테롤개선

 

프리메라 베이비 페이셜 & 바디 워시. 250ml, 2만5천원.
프리메라 베이비 아토트리트 크림. 150ml, 3만8천원.

프리메라 베이비 페이셜 & 바디 워시 + 아토트리트 크림

아기의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사용하기 알맞은 페이셜 & 바디 워시와 크림. 저자극 클렌저로 선크림과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며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자일리톨과 코코넛 오일 성분이 피부를 지켜준다. 세정 후 아토트리트 크림으로 건조한 피부를 보습해 보호막을 씌우면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한 만들 수 있다.

#고보습크림
#톱투토워시
#부드럽고촉촉한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