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진설마스크. 80ml, 20만원.

설화수 진설마스크

추운 겨울에도 살아남는 강인한 에너지를 품은 적송. 그 생명력을 응축해 슬리핑 마스크에 고스란히 담았다. 하루 종일 노폐물이 쌓이고 외부 자극에 시달린 피부를 밤사이 정화해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자기 전에 전용 브러쉬를 이용해 눈가를 제외하고 얼굴에 펴 바르면 다음 날 아침, 더욱 맑고 탄탄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피부정화슬리핑마스크
#생기가득
#강력한자생에너지

 

설화수 본윤에센스. 140ml, 7만3천원.
설화수 본윤유액. 90ml, 5만2천원.

설화수 본윤에센스 +본윤유액

건조한 겨울철, 남편이나 아버지의 푸석푸석한 피부가 걱정된다면 이 제품에 주목하자. 남성 피부의 노화 징후에 총체적으로 작용하는 에센스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을 막아주는 안티에이징 유액이라면 안심할 수 있다. 피부를 늙게 만드는 산화작용을 억제하는 감초와 인삼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활력 있고 편안하게 개선해준다.

#남자피부해결사
#든든한수분보호막
#항산화스킨에센스

 

아모레퍼시픽 홀리데이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스 에센스 인텐스. 150ml, 19만9천원(한정).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

귀한 찻잎을 1백 일 동안 자연적인 방법으로 발효하고 숙성해 발효차의 핵심 효능 성분을 고농축으로 담은 워터 에센스. 카테킨과 프로비타민 B5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로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준다. 노화 요소를 다스려 피부의 결은 더욱 부드럽게, 톤은 맑게, 속탄력은 탄탄하게 개선해준다.

#피부본연의힘
#항산화에너지
#맑고투명한피부

 

설화수 자음수 퍼펙팅. 150ml, 6만8천원.
설화수 자음유액 퍼펙팅. 125ml, 7만2천원.

화수 자음수 퍼펙팅 + 자음유액 퍼펙팅

보습에 탁월한 다섯 가지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한 자음보습단TM과 여성에게 이로운 한약재인 당귀와 천궁을 담아 수분과 영양이 피부에 오랫동안 머물도록 해준다. 빠르게 피부 깊숙이 흡수되는 스킨의 소프트 젤 제형과 촉촉한 로션의 리퀴드 제형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전한다.

#영양보습케어
#오랫동안촉촉하게
#수분짱짱스킨로션

 

프리메라 베이비 페이셜 & 바디 워시. 250ml, 2만5천원.
프리메라 베이비 아토트리트 크림. 150ml, 3만8천원.

프리메라 베이비 페이셜 & 바디 워시 + 아토트리트 크림

피부에 자극이 되는 요소를 걷어내고 촉촉하게 보습해주는 제품. 페이셜 & 바디 워시는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동시에 외부 유해 환경에 시달린 유아의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해주며 베이비 아토트리트 크림은 피부의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저자극탑투토워시
#베이비고보습크림
#깨끗하고건강한유아피부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골드. 25ml×30앰플, 12만원.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골드

매일 저녁,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피부를 다스리듯,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앰플로 촉촉함과 탄탄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원료인 AP콜라겐분해효소펩타이드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보습력을 전달하고, 매일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슈퍼콜라겐 골드의 콜라겐 원료는 국내 기능성 콜라겐 중, 최다 피부 개선 지표를 식약처에서 인정받았다. 또한 현대인이 놓치기 쉬운 비오틴과 항산화 성분인 셀렌 등의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최다피부개선기능성콜라겐
#1일1앰플
#촉촉탄탄피부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