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에베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축제 분위기를 담은 2025 홀리데이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화려한 연말 무드가 느껴지는 메탈릭 디테일과 회화적인 고양이 모티프는 이번 캠페인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요소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고양이를 독특하게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한 영국 화가 루이스 웨인(Louis Wain)의 도자기 화병 시리즈 <퓨처리스트 캣(Futurist Cats)>에서 영감받아 탄생했습니다. 기하학적인 패턴과 강렬한 색채를 사용하는 그의 표현 방식과 로에베의 장인 정신이 만난 셈이죠.




퍼즐, 플라멩코 클러치, 아마조나 등 로에베의 시그니처 백에는 인타르시아, 자수, 프린트, 트롱프뢰유 니트 등 다양한 공예 기법으로 구현한 고양이 모티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고양이 모티프를 형상화한 트리 오너먼트와 오브제가 더해져 컬렉션에 한층 풍부한 홀리데이 감성을 더해줍니다.


이번 캠페인의 비주얼은 사진작가 칼린 제이콥스(Carlijn Jacobs)가 맡았습니다. 그는 로에베의 장인 정신과 루이스 웨인의 유머러스한 감성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캠페인에 생동감과 활력을 불어넣었죠.


한편, 2025 홀리데이 컬렉션 론칭과 함께 용산 CGV에서 진행한 영화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 프라이빗 스크리닝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는 하우스 앰버서더 배우 송강과 에스파 지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루이스 웨인의 예술적인 감성과 로에베의 공예적 정교함이 만나 탄생한 로에베 홀리데이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