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신민하화보 까르띠에 델포조
화이트 골드에 에메랄드, 오닉스,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팬더 드 까르띠에 링 까르띠에(Cartier), 핑크 블레이저 델포조(Delpozo).
신민아 신민아화보 까르띠에 잉크 로저비비에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된 스몰 사이즈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 화이트 골드 에크루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화이트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 화이트 골드에 에메랄드, 오닉스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팬더 드 까르띠에 링, 플래티넘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까르띠에 웨딩 밴드 모두 까르띠에(Cartier), 민트색 블레이저와 와이드 팬츠, 안에 입은 퍼플 컬러 셔츠 모두 잉크(EENK), 스틸레토 힐 로저 비비에(Roger Vivier).
신민아 신민아화보 까르띠에 골드구스
스몰 사이즈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못 모티프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너트와 볼트에서 영감을 받은 화이트 골드 에크루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화이트 골드 에크루 드 까르띠에 링, 오른손 검지에 낀 화이트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링, 모두 까르띠에(Cartier), 연보라 재킷과 팬츠 모두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 바이 한스타일닷컴(Golden Goose Deluxe Brand by Hanstyle.com).
신민아 신민아화보 까르띠에 넘버21
화이트 골드에 래커로 애니멀 패턴을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미디엄 사이즈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 너트와 볼트에서 영감을 받은 에크루 드 까르띠에 링, 왼손 검지에 낀 팬더 드 까르띠에 링, 화이트 골드에 에메랄드, 오닉스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비즈 술 장식 팬더 드 까르띠에 이어링 모두 까르띠에(Cartier), 퍼플 시스루 드레스 넘버21(No˚21).
신민아 신민아화보 까르띠에 니나리치
미디엄 사이즈 핑크 골드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팬더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못 모티프 핑크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링, 핑크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저스트 앵 끌루 네크리스 모두 까르띠에(Cartier), 연핑크 가죽 코트, 누드 컬러 슬립 드레스 모두 니나 리치(Nina Ricci)
신민아 신민아화보 까르띠에 발렌티노
트리플 투어 브레이슬릿이 포인트인 미니 사이즈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 플래티넘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까르띠에 웨딩 밴드 모두 까르띠에(Cartier), 버건디 레이스 케이프 발렌티노(Valentino).
신민아 신민아화보 까르띠에 발렌티노
화이트 골드에 래커로 애니멀 패턴을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미디엄 사이즈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갈랑트리 드 까르띠에 이어링 모두 까르띠에(Cartier), 핑크 블레이저와 레드 컬러 플리츠 드레스, 와이트 팬츠 모두 발렌티노(Valentino).
신민아 신민아화보 까르띠에 발렌티노
화이트 골드에 래커로 애니멀 패턴을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미디엄 사이즈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 화이트 골드에 에메랄드, 오닉스,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팬더 드 까르띠에 링,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갈랑트리 드 까르띠에 이어링 모두 까르띠에(Cartier), 레드 플리츠 드레스 발렌티노(Valentino).
신민아 신민아화보 까르띠에 발렌티노
화이트 골드에 래커로 애니멀 패턴을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미디엄 사이즈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 화이트 골드에 에메랄드, 오닉스,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팬더 드 까르띠에 링,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갈랑트리 드 까르띠에 이어링 모두 까르띠에(Cartier), 핑크 블레이저와 레드 플리츠 드레스 모두 발렌티노(Valentino),
신민아 까르띠에 신민아화보 알렉산더맥퀸
미디엄 사이즈 옐로 골드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핑크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브로더리 드 까르띠에 웨딩 밴드, 오른손 중지에 낀 옐로 골드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 핑크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에땅셀 드 까르띠에 이어링 모두 까르띠에(Cartier), 러플 장식 하이넥 시스루 드레스와 와이드 벨트 모두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신민아 신민아화보 까르띠에 인스턴트핑크 막스마라
더블 투어 브레이슬릿이 포인트인 스몰 사이즈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왼손 검지에 낀 옐로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마이용 팬더 링, 핑크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저스트 앵 끌루 네크리스,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 모두 까르띠에(Cartier). 핑크 컬러 퍼 코트 막스마라(Max Mara), 민트 컬러 슬립 드레스 인스턴트 펑크(Instant Funk).

오늘은 까르띠에의 뮤즈로 만난 자리다. 어릴 때는 막연히 까르띠에라는 브랜드가 여성들의 로망이 아닐까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지금 이렇게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으니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다. 그런 브랜드의 이미지를 내가 가진 이미지로 보여드린다는 게 의미 있다.

까르띠에는 한마디로 아름다움이라는 단어로 표현할 수 있기도 하다. 아름다움의 기준은 저마다 다를 텐데, 자신이 무엇을 할 때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나? 잘 모르겠다.(웃음) 무언가에 집중하고 불필요한 생각을 하지 않을때 아닐까?

며칠 전 영화 <디바> 촬영을 끝냈다. 오래 연기한 작품을 크랭크업하던 날 어떤 생각이 들었나? 크랭크업한 지 이틀밖에 되지 않았다. 준비 기간까지 치면 7개월 정도 <디바>에 집중하며 보냈다. 오래 준비하고, 오랜 기간 촬영 하다 보니 끝났을 때 실감이 나지 않았다. 아직까지도 그렇다. 깊이 몰입한 작품이라 그런지 허전한 마음이 크다.

다이빙 선수를 연기했는데, 기술이 필요한 캐릭터다. 기술을 익혀야 하는 만큼 다른 작품과 준비 과정이 달랐을 것 같다. 출연한 배우 모두 최대한 선수에 가깝게 다이빙 기술을 보여드리기 위해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