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GIRL

아이 메이크업은 생략하고 눈가에 크기가 다른 별 모양의 글리터를 불규칙하게 붙인다. 양 볼에 복숭아 톤 코럴 크림 블러셔를 아주 살짝 발라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을 더한다. 컨실러로 입술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한 후 바이올렛 핑크 립글로스를 도톰하게 펴 바르면 사랑스러운 룩이 완성된다.

 

 

SO PINK

아이브로 펜슬로 눈썹 사이를 자연스럽게 메워 눈썹을 일자로 만들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깔끔하게 올린다. 눈두덩에 핑크 펄이 들어 있는 아이라이너로 원하는 모양의 라인을 그린다. 좀 더 블링블링한 느낌을 원하면 아이라인 위에 점성이 있는 립글로스를 바르고 미세한 펄 피그먼트를 얹는다. 입술은 코럴 베이지 립 무스 틴트를 가볍게 발라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한다.

 

 

GLOW PUNK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도록 소량의 파운데이션을 발라 피부 톤을 정리한다. 미세한 크리스털 피그먼트가 들어 있는 아이 글로스를 눈두덩에 얹어 유리알 같은 광택을 만들고, 아랫눈썹에 마스카라를 서너 번 덧바른 후 가닥가닥 뭉쳐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한다. 입술은 장미 꽃물을 들인 듯한 느낌의 리퀴드 립 틴트와 립밤을 발라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살린다.

 

 

HELLO KITTY

피부는 수분 함량이 높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으로 촉촉하게 표현한다. 눈썹은 투명 마스카라로 위를 향하게 빗고, 블랙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심플한 캐츠 아이 형태로 라인을 그린다. 클래식한 매트 레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꼼꼼하게 발라 미니멀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