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트위드 톱 샤넬

ROSY NUDE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장밋빛 누드 메이크업.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립밤 #미디엄을 입술에 두세 번 바른 다음 볼에도 사선 방향으로 긋고 손가락으로 펴 발랐다. 이 립밤 하나만 발라두면 입술이 하루 종일 윤기 있고 매끄럽게 유지된다.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립밤. #미디엄, 3g, 4만3천원. 모링가 버터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부드럽게 녹아내리듯 입술을 코팅하는 컬러 립밤.

 

 

아이보리 점프수트 디올, 헤어밴드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PRETTY KITTY

게임을 즐기는 소녀처럼 발랄하면서도 도발적으로 보이고 싶을 때 위력을 발휘할 핑크 립. 롱래시 마스카라를 두세 번 덧발라 속눈썹을 강조하고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 #556 댄스플로어를 입술에 고르게 발랐다.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 #556 댄스플로어, 5.5ml, 4만4천원. 이름처럼 경쾌한 핑크 컬러의 립 래커. 래커처럼 강렬한 컬러와 광택, 물을 머금은 듯한 볼륨감이 특징이다.

 

 

살구색 블라우스 지고트, 반지 스톤헨지

CAFÉ SOCIETY

어떤 일상의 순간이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흐르게 만드는, 차분한 브릭 컬러의 메이크업.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카페라테 컬러로 눈가에 가볍게 음영을 줬다. 입술은 에스쁘아 노웨어 파워매트 #1.30 레드브릭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완성했다.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파워매트. #1.30 레드브릭. 3.7g, 2만원. 캐시미어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완벽한 색을 유지하는 마그네틱 피팅 기술을 적용한 립스틱.

 

 

블랙 재킷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LIP VIBES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바이브 썸머-매트 리미티드 컬렉션 립 마그넷 #304 칠리 코랄을 입술에 채워 바른 다음 컨실러로 입술 선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했다. 초여름처럼 생기가 가득한 칠리 톤의 코럴 립을 가장 완벽하게 유지하는 방법.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바이브 썸머-매트 리미티드 컬렉션 립 마그넷. #304 칠리 코랄, 3.9ml, 4만5천원대.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썸머 레드 피그먼트 베이스의 립 타투. 바른 직후 칠리 톤으로 발색되고 시간이 흐를수록 코럴 톤이 올라오면서 매력적인 컬러가 완성된다.

 

 

PURITY & DECADENCE

매트와 메탈이라는 대조되는 질감과 세 가지 컬러로 관능적인 룩을 완성했다. 입술 외곽부터 안쪽 방향으로 톰 포드 뷰티 립 라커 컬렉션 #유니버설 어필, #바이올렛 파탈, #몰튼 오키드를 발라 블렌딩했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는 톰 포드 뷰티 새도우 익스트림 #TFX5 가넷 레드를 눈두덩에, #TFX1 실버를 눈머리에 발라 연출한 것.

왼쪽부터) 톰 포드 뷰티 립 라커 컬렉션. #유니버설 어필/#바이올렛 파탈/#몰튼 오키드, 각각 2.7ml, 6만2천원. 페이턴트, 매트, 메탈릭 텍스처로 구성된 신제품.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을 감싸주며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크림색 톱 어헤이트, 이어링 먼데이 에디션

YOUNG RED

레드 립을 가장 어려 보이고 깨끗하게 소화하는 법. 메이크업할 때 먼저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젤러시 레드를 발라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수분이 스며들어 부풀어 오르게 한다. 메이크업을 마친 다음 한 번 더 덧바르면 한층 선명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젤러시 레드, 3.3g, 2만1천원. 얇은 입술을 한층 도톰해 보이게 하는 ‘베이글 립 효과’로 유명한 틴트 립스틱.

 

 

플라워 패턴 드레스 앤아더스토리즈

KISS ME IF YOU DARE

달콤한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베이비핑크 립은 SEP 립스틱 얼티매트 #루비 카카오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른 다음 면봉으로 입술 선을 따라 살살 펴 스머지 효과를 주었다. 이렇게 바르면 딸기 우유 같은 핑크 립이 어색하지 않고 입술이 도톰해 보인다.

SEP 립스틱 얼티매트. #루비 카카오, 2.6g, 1만8천원.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보송보송하고 선명한 색을 내는 매트 립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