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Y NUDE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장밋빛 누드 메이크업.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립밤 #미디엄을 입술에 두세 번 바른 다음 볼에도 사선 방향으로 긋고 손가락으로 펴 발랐다. 이 립밤 하나만 발라두면 입술이 하루 종일 윤기 있고 매끄럽게 유지된다.
PRETTY KITTY
게임을 즐기는 소녀처럼 발랄하면서도 도발적으로 보이고 싶을 때 위력을 발휘할 핑크 립. 롱래시 마스카라를 두세 번 덧발라 속눈썹을 강조하고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 #556 댄스플로어를 입술에 고르게 발랐다.
CAFÉ SOCIETY
어떤 일상의 순간이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흐르게 만드는, 차분한 브릭 컬러의 메이크업.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카페라테 컬러로 눈가에 가볍게 음영을 줬다. 입술은 에스쁘아 노웨어 파워매트 #1.30 레드브릭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완성했다.
LIP VIBES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바이브 썸머-매트 리미티드 컬렉션 립 마그넷 #304 칠리 코랄을 입술에 채워 바른 다음 컨실러로 입술 선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했다. 초여름처럼 생기가 가득한 칠리 톤의 코럴 립을 가장 완벽하게 유지하는 방법.
PURITY & DECADENCE
매트와 메탈이라는 대조되는 질감과 세 가지 컬러로 관능적인 룩을 완성했다. 입술 외곽부터 안쪽 방향으로 톰 포드 뷰티 립 라커 컬렉션 #유니버설 어필, #바이올렛 파탈, #몰튼 오키드를 발라 블렌딩했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는 톰 포드 뷰티 새도우 익스트림 #TFX5 가넷 레드를 눈두덩에, #TFX1 실버를 눈머리에 발라 연출한 것.
YOUNG RED
레드 립을 가장 어려 보이고 깨끗하게 소화하는 법. 메이크업할 때 먼저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젤러시 레드를 발라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수분이 스며들어 부풀어 오르게 한다. 메이크업을 마친 다음 한 번 더 덧바르면 한층 선명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KISS ME IF YOU DARE
달콤한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베이비핑크 립은 SEP 립스틱 얼티매트 #루비 카카오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른 다음 면봉으로 입술 선을 따라 살살 펴 스머지 효과를 주었다. 이렇게 바르면 딸기 우유 같은 핑크 립이 어색하지 않고 입술이 도톰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