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베레모 나스 조르지오아르마니

베레모 캉골, 베이지 니트 스웨터 질 스튜어트

아이메이크업 베레모 시슬리 나스섀도 조르지오아르마니팔레트 샤넬

STAY GREY

회색 아이섀도를 넓게 그러데이션해 발라 보자. 아이홀에 회색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눈머리와 눈꼬리 부분의 경계를 분명하게 살린다. 아이라인은 눈매를 또렷하게 하는 정도로 가늘게 그리고, 롱래시 마스카라를 발라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 눈매가 또렷해 보이게 한다. 입술은 MLBB 컬러의 틴트 래커를 얇게 펴 바르고 안쪽만 두드리듯 덧발라 음영을 더한다.

1 시슬리 휘또 아이 트위스트. #3, 1.5g, 4만8천원.
2 나스 벨벳 섀도우 스틱. #프리울, 1.6g, 3만9천원.
3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 콰트로. #4 페임, 3.6g, 8만2천원대.
4 샤넬 2018 리브르 컬렉션 맥시멀리즘 드 샤넬. #908 느와르라메, 8g, 8만원.

 

가을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베레모 디올섀도우 어딕션 어딕션섀도우

하이넥 니트 스웨터 코스

 아이메이크업 디올섀도우 식스틴브랜드아이라이너 어딕션섀도우 어딕션

VIOLET ALMOND

아이홀에 아몬드 모양으로 차분한 보라색 섀도를 바른 다음 눈동자 위쪽에 좀 더 비비드한 바이올렛 컬러를 덧발라 눈매를 선명하게 만든다. 아이홀 중앙에 팁 브러시로 미세한 펄 아이섀도를 덧발라 반짝임을 더하고면봉으로 테두리를 깔끔하게 정돈한다. 블러셔는 생략하고 가볍게 셰이딩해 얼굴 윤곽을 살린 후 입술에 광택이 풍부한 베이지 컬러를 바른다.

1 디올 디올쇼 모노 러스트러스 스모키. #184 템테이션, 1.8g, 4만4천원대.
2 식스틴 브랜드 16 아이 펜슬 라이너. #피쥐01 퍼플, 0.5g, 1만1천원.
3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 #095, 1g, 2만5천원. (케이스 별매)

 

아이메이크업 손앤박 로라메르시에 로라메르시에블러셔

볼드한 귀고리 망고

가을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손앤박 로라메르시에 로라메르시에블러셔 더페이스샵

BURGUNDY VIBE

눈가와 볼, 입술을 모두 버건디 컬러로 물 들이면 우아한 가을 룩이 완성된다. 눈두덩 안쪽에 버건디 아이섀도를 바르는데, 아이홀 전체에 퍼뜨리기보다 눈머리 위주로 바르면 콧대가 높아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이홀에 아이섀도를 바른 후 통통한 블러셔 브러시로 살짝 쓸어 두 볼에 하트 모양으로 터치한다. 입술에는 마른 장미 빛깔의 립 컬러를 자연스럽게 펴 바르고 눈썹꼬리도 버건디 컬러 아이섀도로 채워 통일감을 준다.

1 손앤박 아이 트레일러 싱글. #바로크 로즈, 1.8g, 9천5백원.
2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커로얄, 6g, 4만원.
3 더페이스샵 트리플 아이즈. #02 로즈 뉘앙스, 3.2g, 1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