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 여름팩트 팩트추천

1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SPF50+/PA+++. 10g, 4만원대. 밀착력과 커버력, 지속력이 모두 우수한 쿨링 파운데이션 팩트. 자작나무 수액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바르면 기분 좋은 쿨링감이 느껴지며, 더위로 달아오른 피부의 진정 효과도 뛰어나다.

2 아모레퍼시픽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SPF25/PA++. 11g, 7만2천원.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미세한 펄 입자가 피부를 은은하게 빛내주는 광채 피니시 파우더 팩트. 발효 숙성 차를 비롯한 풍부한 보습 성분을 더해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하다.

3 더샘 샘물 퍼펙트 포어 핑크 팩트. 11g, 9천원. 세범 파우더 성분이 유분과 피지를 흡착해 피부를 하루 종일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주는 일명 ‘기름종이 팩트’. 오후만 되면 기름기가 올라오는 지성 피부의 메이크업 수정용으로도 유용하다.

4 라네즈 라이트 핏 팩트. 9.5g, 3만5천원대.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하는 에어리 파우더 팩트. 크기가 서로 다른 3가지 파우더 입자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 요철부터 잔주름까지 균일하고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 추출물을 함유했다.

5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파우더. 12g, 8만1천원. 크루즈 여행을 막 마치고 돌아온 듯 탐스럽게 그을린 피부를 연출하기 위한 필수품, 레 베쥬 베이지 팩트의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고,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남긴다.

6 마데카21 테카솔 노세범 팩트. 8g, 1만2천원대. 얇고 실키한 보호막을 형성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유분기를 제거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파우더 팩트.

7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4g, 1만6천원. 오일 성분 없는 100% 파우더로 텁텁한 기운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하며, 피지와 유분을 효과적으로 조절해준다.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으로 이루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