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향수 향추추천

가을향수 향추추천

화이트 카디건 샤넬, 블라우스 바네사 브루노

MODERN CLASSIC

클래식 N˚5에 신선한 매력을 더해 현대적으로 해석한 일명 오늘날의 N˚5. 기존의 메탈릭한 요소 대신 가볍고 깨끗한 알데히드를 사용해 향을 한결 가볍게 표현했다. 코롱처럼 프레시한 무드가 이어지며 맑고 투명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샤넬 N˚5 로(L’EAU).

가을향수 향추추천

원피스 레이스

FLORAL TOUCH

투명한 유리 속 새빨간 포피 꽃잎이 존재감을 뿜어낸다. 실제로는 향이 없는 포피 꽃을 센슈얼하고 파우더리하게 해석한 겐조의 시그니처 플로럴 향. 불가리안 로즈와 재스민을 조합한 화려하고 풍성한 꽃 향으로 시작해 바닐라와 머스크가 어우러진 파우더리한 향으로 마무리된다. 겐조 퍼퓸 플라워바이겐조 EDT.

SCENT OF TENSION

남성성과 여성성의 긴장감을 표현한 향으로 중독적이면서 매력적이다. 깨끗한 라벤더와 관능적인 오렌지 블로섬을 지나 은은한 파우더리 머스크로 여운을 남긴다. 금빛 로고로 를 활용한 감각적인 보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입생로랑 뷰티 리브르.

가을향수 향추추천

화이트 시스루 니트 스웨터 모트

SENSUAL MOMENT

오랜 시간 시대의 아이콘으로 사랑받아온 디올 쟈도르. 그중 쟈도르 오 드 퍼퓸은 감미로운 코모로의 일랑일랑 에센스와 센슈얼한 느낌을 주는 터키산 다마세나 로즈, 플로럴 향의 화신이라 할 수 있는 재스민 삼박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디올 쟈도르 오 드 퍼퓸.

가을향수 향추추천

그레이 니트 스웨터 모트

OUD & MOOD

동남아시아에서 자라는 침향나무에서 얻은 오드 성분에 신선한 베르가못을 가미해 특별한 우디 향을 완성했다. 중성적이고 미스터리한 특유의 나무 향이 오래 지속되며 캐시미어 니트웨어나 레더 같은 따뜻한 룩에 잘 어울린다. 조 말론 런던 오드 앤 베르가못 코롱 인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