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 디올 포에버.
이 세 음절은 하나의 선언과도 같습니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강렬해야 할 때는 강렬하게,

절제해야 할 때는 섬세하고 부드럽게,
입술을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로 물들입니다.”

–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

 

 

1953년 여성들에게 환한 미소와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를 선사하고자 하는 무슈 크리스챤 디올의 마음과 열정에서 탄생한 ‘루즈 디올’. 지난 70년 동안 다채로운 컬러로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아온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립스틱 루즈 디올 라인에서 20229월, 더욱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와 혁신적인 포뮬러의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마치 꾸뛰르 오브제인 듯 감각적인 매트 피니쉬의 미드나이트 블루 컬러 케이스에 담긴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영감과 혁신이 탄생시킨 대담하고 감각적인 컬러가 눈길을 끈다. 레드와 핑크, 누드와 브릭 그리고 로즈 우드까지 다채로운 17가지 컬러는 모든 여성이 자신만의 스타일과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충분하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의 매력은 컬러만이 아니다. 디올만의 독자적 기술력이 담긴 혁신적 포뮬러는 뭉치거나 번지는 일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옷이나 마스크에 묻어나는 일 없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준다. 또한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했던 꽃, 레드 피오니 추출물을 비롯한 플로럴 립 케어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지켜준다. 여기에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까나쥬 모티프를 CD 이니셜과 함께 장식한 밴드를 더한 고급스러운 미드나이트 블루 케이스는 그 자체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디올 하우스의 감성과 컬러에 대한 전문성이 집약된 진정한 꾸뛰르 아이콘,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올가을 여성들을 환하게 미소 짓게 할 가장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A NEW GENERATION OF EMPOWERED WOMEN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출시에 맞춰 디올 뷰티는 여성들의 연대를 다룬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네덜란드 포토그래퍼 비비안 사센이 촬영하고 벨기에 영화감독 아르노 위텐호베가 담은 이번 캠페인은 나탈리 포트만과 야라 샤히디가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애티튜드로 진정한 자유와 해방감이 느껴지는 루즈 디올만의 꾸뛰르 세계를 선보인다. 서로 함께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여성들을 격려하는 강한 울림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의 꾸뛰르 레드 컬러가 선사하는 여성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새로운 여성성을 정의한다.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999 포에버 디올 3.2g, 5만3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