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9일부터 2023년 3월 25일까지 샤넬의 항수를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가 북촌 휘겸재에서 열립니다. 샤넬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곳이죠. 샤넬 여성 향수의 아이콘 N°5와 코코 마드모아젤, 샹스, 남성 향수인 블루 드 샤넬, 그리고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향수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12월 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과 선물을 받은 고객에게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과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프로그램 초대권이 제공됩니다.

 

 

샤넬 향수를 선물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에게는 샤넬 퍼퓨머와 함께 샤넬 향수의 주요 성분,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수의 특징과 스토리에 대해 알아가고, 향수를 입는 샤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 등을 배울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 초대권이 제공됩니다. 향수를 제외한 다른 제품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는 고객에게는 자신의 취향, 기호를 분석하여 이에 맞는 샤넬 향수를 탐색할 수 있는 30분간의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프로그램 초대권이 전달됩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서 샤넬의 창조적인 이야기가 담긴 향수를 직접 경험하고 샤넬 퍼퓨머와 함께 나에게 어울리는 향을 찾는 여정을 떠나보세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기간|2022년 12월 19일 – 2023년 3월 25일
장소|북촌 휘겸재(종로구 북촌로 46-3)
시간|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매일 5개 세션으로 진행(11시, 13시, 15시, 17시, 19시)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예약 후 운영 시간 내 자유롭게 방문 가능(오전 11시 – 오후 8시)

※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