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레 베쥬(LES BEIGES)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 햇빛에 살짝 그을린 듯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샤넬 뷰티의 아이코닉한 메이크업 컬렉션, ‘레 베쥬(LES BEIGES)’와 함께 헬시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보세요.

 

샤넬 레 베쥬 뚜쉬 드 뗑, 20ml, 9만 7천원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15g, 10만원(리필 , 7만 4천원)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샤넬의 베스트셀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이하 레 베쥬 젤 쿠션)’과 컬러 피크먼트가 담긴 마이크로 버블이 특징인 ‘레 베쥬 뚜쉬 드 뗑’은 완벽한 피부 표현을 만들어주는 필수 아이템!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15g, 10만원(리필 , 7만 4천원)

 

레 베쥬 젤 쿠션은 피부 톤을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유지해 주며 쟈스민 추출물과 오일로 피부에 수분감과 즉각적인 상쾌함을 선사합니다. 특히 리필이 가능한 8 가지 쉐이드와 15g 의 더 큰 용량, 물방울 형태의 스펀지 어플리케이터로 업그레이드 되었죠. SPF 40/PA+++ 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니며 가벼운 포뮬러가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돼 피부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는 물론 수정 메이크업을 위해 덧발라도 뭉침 없이 깔끔하게 연출됩니다.

샤넬 레 베쥬 제품들을 재해석해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한 ‘레 베쥬 썸머 투 고 컬렉션’레 베쥬 뚜쉬 드 뗑은 샤넬이 도입한 마이크로플루이딕 기술을 적용해 컬러 피그먼트가 담긴 마이크로 버블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유지해 주며 피부에 닿는 순간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을 자랑합니다 . 피부에 흡수되듯 편안하게 연출돼 원하는 대로 커버력을 조절하며 자연스럽게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죠.

 

샤넬 레 베쥬 뚜쉬 드 뗑, 20ml, 9만 7천원

 

올여름엔 샤넬의 레 베쥬 컬렉션과 함께 완벽한 써머 헬시 글로우 룩을 완성해보세요. 건강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레 베쥬 헬시 글로우 크림’과 골드 컬러 피그먼트로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일루미네이팅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들의 자세한 내용은 www.chanel.com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