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2023년 10월 23일부터 2024년 4월 21일까지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를 진행합니다. 온라인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샤넬 향수를 경험하던 고객들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입니다.

 

가브리엘 샤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은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을 향기로 구현한 향수 컬렉션입니다. 1층의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 공간에서는 17개의 다양한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을 만나볼 수 있으며, 1층 공간은 일반 고객들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해 향을 경험할 수 있죠.

 

보틀 디자인의 2층 입구로 들어가면 시선을 사로잡는 샤넬의 아이코닉 향수, N°5가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감각적으로 N°5를 만나볼 수 있는 몰입형 체험 존에서 향수의 특별함을 경험하고 포커스 공간에서는 N°5 향수와 관련된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으며 디스틸러를 통해 대표 4가지 향을 시향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기호와 취향을 분석해 샤넬 향수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는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프로그램도 제공하죠.

 

마지막 공간인 3층에는 샤넬 향수 퍼퓨머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향수와 그 향을 구성하는 특별한 성분에 얽힌 이야기를 비롯해 샤넬만의 특별한 향수 스타일링에 대한 팁을 배울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가 진행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하면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의 다양한 향수 프로그램 서비스에 예약할 수 있는 초대권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
운영 기간: 2023년 10월 23일 – 2024년 4월 21일
장소: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102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운영 시간: 매일 5개 세션 진행(11시, 1시, 3시, 5시, 7시)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운영 시간: 예약 후 자유롭게 방문 가능(오전 11시 – 오후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