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종석 핑크 니트 스웨터 산드로
에리 오프숄더 니트 스웨터 로로피아나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저 #이탈리아 캄파뉴. 돌 위에 향유를 몇 방울 떨어뜨리면 마음을 평온하게 하는 향이 공간에 퍼진다. 12만8천원.
발몽 프라임 리제네라Ⅱ.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다지는 지질 복합체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강화한다. 50ml, 36만5천원. 슬리브리스 톱 렉토
꽁띠드툴레아 핸드 워시 #원 식스 파이브. 이슬비를 맞은 숲길의 향을 담은 핸드 워시. 480ml, 3만9천원.
키치 바이 아이허브 수분 공급 솔리드 컨디셔너 & 딥 모이스처라이징 솔리드 컨디셔너. 샴푸 후 모발에 문지르면 컨디셔닝 효과를 주고 헤어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각각 77g, 1만3천원대. 이솝 너처 바 솝. 시어버터가 듬뿍 들어 있어 씻은 후에도 촉촉함이 오래간다. 150g, 2만3천원.
희녹 더솝. 제주 편백수와 편백 오일을 배합해 1천시간 이상 숙성한 페이스 & 보디 비누. 천연 마로 만든 고리를 샤워기, 수전 헤드 등에 걸어두면 잘 무르지 않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90g, 2만9천원. 라부르켓 룸 디퓨저 바스투. 스웨덴어로 ‘사우나’를 뜻하는 바스투. 녹진한 소나무 송진액에 그을린 삼나무 향을 더해 욕실에 두면 사우나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든다. 200ml, 10만2천6백원. 프레쉬 사케 배스. 목욕 시 사케를 풀어 넣는 리추얼에서 영감을 받은 입욕제. 400ml, 14만6천원.
TWW 바스 솔트 앤 페퍼민트리프. 호주의 청정 지역에서 얻은 호수염과 페퍼민트 잎을 배합해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380g, 3만8천원. 겔랑 아베이 로얄 허니 스칼프 & 헤어 리바이탈라이징 & 포티파잉 케어 샴푸. 블랙비의 꿀을 가득 담아 두피 자극 없이 먼지와 노폐물을 씻어낸다. 290ml, 12만6천원. 닥터 바바라 스텀 나이트 세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베타글루칸이 밤사이 피부 재생을 돕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 30ml, 45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