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템 중 올봄에 딱 필요한 아이템만 모았습니다.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요즘 날씨에 찰떡인 스프링 메이크업 아이템을 미리 챙겨 보세요!

스프링 메이크업에 빠질 수 없는 블러셔!

디올 뷰티, 디올 로지 글로우

평소 메이크업에 블러셔만 얹혀도 사랑스러움을 더할 수 있단 사실! 특히나 스프링 메이크업에는 더욱더 블러셔가 빠질 수 없는데요, 디올 뷰티에서 봄을 맞이해 새로운 블러셔를 선보입니다. 이 계절을 그대로 표현한 듯한 라일락과 코랄 컬러 두 가지로 피부 속 수분에 맞춰 컬러가 표현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눈 위에 코랄 얹기!

ⓒchanel

샤넬 뷰티, 레 꺄트르 옹브르 88 코랄 트레저

아이 메이크업에 힘을 주고 싶다면 이 컬러 팔레트가 제격이겠죠?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하는 바다에서 영감받은 2024 스프링 컬렉션 중 하나로 산호초의 선명한 코랄 컬러를 표현한 제품입니다. 반짝이는 라일락 핑크부터 사랑스러운 푸시아 핑크까지 들어있어 다양한 코랄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영롱하게 빛나는 립을 원한다면?

힌스, 로우 글로우 틴트

투명하게 차오르는 듯한 도톰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힌스에서 새로 선보이는 로우 글로우 젤 틴트를 찾아보세요. 입술 본연의 컬러와 잘 어우러지는 발색을 자랑하며, 원물의 반짝임을 표현하는 듯한 광택감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봄과 어울리는 컬러로 웜톤에게는 ‘02호 로 로즈’를, 쿨톤에게는 ‘06호 로 그레이프’를 추천합니다.

봄바람처럼 가벼운 매트 립을 원한다면?

,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스테디셀러인 맥 총알 립스틱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기존보다 더 실키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를 자랑하며 가볍게 밀착되어 입술 주름과 각질 부각을 잘 정돈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용량이 더 커진 건 덤! 무려 40가지의 컬러 레인지를 자랑하는 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도 장점인데요, 그중 올봄을 위한 컬러를 하나만 꼽으라면 ‘플라밍고’를 추천합니다. 새로 출시된 컬러로 핑크를 베이스로 한 정석적인 코랄 컬러를 보여주는 제품이에요.

화사한 피부 연출은 필수!

ⓒ겔랑

겔랑, 메테오리트 라이트 리빌링 파우더

스프링 메이크업에 한 끗 차이를 더하고 싶다면 파우더를 잘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겔랑의 아이코닉한 구슬 파우더도 리뉴얼되어 돌아왔는데요. 동글동글한 진주 빛 컬러의 펄을 블렌딩하여 얼굴 전체에 바르는 순간, 펄 컴플렉스가 다각도로 빛을 반사해 화사한 광채를 완성해줍니다. 또한 유분기를 컨트롤하여 메이크업 고정력도 높여주니 봄나들이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