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CE & GABBANA BEAUTY 에버풀 XL 익스트림 볼륨 앤 리프트 마스카라 #01 블랙. 광택 있는 글로시 포뮬러를 함유한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바르면 깊고 진한 눈매가 연출된다. 컬러와 컬링이 최대 36시간 동안 지속되어 아이라인을 그린 듯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8ml, 4만8천원.

경쾌한 레드 컬러와 불투명한 트레이싱지 사이로 은은하게 비치는 돌체앤가바나 뷰티 에버풀 XL 익스트림 볼륨 앤 리프트 마스카라. 찢어진 트레이싱지 사이로 선명하게 보이는 마스카라 브러시와 흐릿하게 가려진 마스카라 보틀이 오묘한 조화를 이룬다.

YSL BEAUTY 래쉬 클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국화과에 속하는 홍화와 아이리스 추출물이 속눈썹 숱을 풍성하게 만들어 롱래시 효과를 볼 수 있다. 8.6ml, 5만9천원대.

여러 장의 에디션을 찍을 수 있는 판화와 달리 모노타이프는 딱 한 장만 얻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모노타이프에 사용하는 투명 아크릴판 아래 입생로랑 래쉬 클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놓고 판 위에는 브랜드의 로고 컬러와 비슷한 코발트블루 물감을 살짝 칠해 약간 번진 듯하게 표현했다.

CHANEL 느와르 알뤼르 마스카라 #27 아메시스트. 점술에서 영감 받아 신비로운 컬러로 채운 2024 가을.겨울 메이크업 컬렉션. 이 중 퍼플 컬러 마스카라는 선명한 발색력을 지녀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6g, 5만9천원.

보랏빛 물감이 묻어 있는 백붓과 함께 수직 수평 구조로 자리 잡은 샤넬 느와르 알뤼르 마스카라. 그윽하게 깔린 연보라색 드로잉과 어우러져 신비감을 자아낸다.

왼쪽부터 |
HERMÈS BEAUTY 트레 데르메스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마스카라 래쉬 투 래쉬 볼륨. #06 비올렛 인디고 #03 루즈 아쉬 #05 베르 티티앵 #4 블루 앙크르. 마일드한 포뮬러를 함유해 속눈썹에 발랐을 때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블랙 외에 버건디, 블루, 그린, 퍼플 컬러로 구성해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각각 5ml, 9만5천원.

한지 위에 오일 파스텔과 함께 제각각 놓인 에르메스 뷰티 트레 데르메스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마스카라 래쉬 투 래쉬 볼륨. 사방으로 길게 뻗은 마스카라 브러시가 마치 가느다란 세필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