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0355_R1

URBAN BOHEMIAN

사랑스러운 웨이브 헤어에 입술에 포인트를 주어 보헤미안 느낌을 살렸다. 먼저 스킨 일루미네이션을 이용해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눈 밑에 컨실러를 덧발라 환하게 연출했다. 다른 색조 메이크업은 과감하게 생략하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가볍게 컬했다. 입술은 라끄 엑셀랑스 #295 어번레드를 퍼지는 듯한 느낌으로 발라 그러데이션 효과를 주었다.

강승현 뷰티 화보 - 마리끌레르
가죽 재킷과 A라인 스커트 모두 올세인츠, 셔츠 H&M, 힐 마시모 두띠, 이어링 빔바이롤라, 스카프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M-0233_R1_n

RUNWAY MUSE

런웨이에서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모델처럼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했다. 완벽한 피부로 표현하기 위해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얇게 펴 바르고, T존에 스킨 일루미네이션을 덧발라 반짝임을 주었다. 아이 메이크업은 퍼펙트 블렌딩 아이섀도우 #04 어번 보헤미안을 이용해 브라운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때 아랫눈썹을 아이섀도로 부드럽게 표현해 고혹적인 느낌을 더했다. 입술에는 누드 톤의 루즈 엑셀랑스인텐스 #223 누디무디를 발랐다.

강승현 뷰티 화보 - 마리끌레르 코리아
벨벳 원피스 레니본, 화이트 셔츠 유돈 초이.

 

M-0291_R1

STREET CHIC

이번 시즌 유행하는 그래픽적 아이라인을 그려 넣어 자유로운 히피 느낌을 시크하게 표현했다.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팩트로 화사하게 피부를 표현하고 퍼펙트 블렌딩 아이섀도우 #04 어번 보헤미안의 가장 옅은 컬러를 눈두덩에 바른 후 브라운 컬러를 덧발라 그러데이션했다. 아이라인은 퍼펙트 젤펜슬 #01 블랙으로 점막을 꼼꼼하게 메우듯 그리고 눈꼬리에만 번개 모양으로 그려 강조했다. 속눈썹은 한 올 한 올 마스카라를 덧발라 컬한 후, 파운데이션으로 입술선의 경계를 없애고 라끄 엑셀랑스 #03 코럴 스타를 덧발라 촉촉함을 강조했다.

강승현 뷰티 화보 - 마리끌레르 코리아
스웨이드 재킷 마시모 두띠, 니트 풀오버 시스템, 스커트 곽현주, 이어링 H&M, 하이 부츠 올세인츠.

 

M-0115_R1_n

EASY STYLE

편안해 보이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스킨 일루미네이션을 발라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표현했다. 퍼펙트 블렌딩 아이섀도우 #04 어번 보헤미안의 라이트 브라운 섀도를 눈매를 따라 그려 음영을 주고, 눈썹은 도톰하게 연출했다. 입술에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234 빌러브드를 바르고, 이마와 턱 라인에 퍼펙트 블렌딩 쉐이딩을 가볍게 덧발라 입체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강승현 뷰티 화보 - 마리끌레르 코리아
재킷과 미디 드레스 모두 스텔라 매카트니, 힐 조르지오 아르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