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berry Liquid Lip Velvet - Campaign Image

요즘 무엇을 하고 지내나요? 현재 학교에서 GCSE 과정(영국의 중등 교육 과정)을 밟고 있어요.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미술과 영어, 생물학인데 아직 직물이나 옷을 만드는 것에 대해 배운 적이 없어서 패션과 섬유 과정도 꼭 해보고 싶어요.

모델로 일한 지는 얼마나 되었나요? 모델 일은 항상 하고 싶었나요? 모델로 일한 지는 이제 1년 조금 안 되었어요. 모델 일이라는 것에 대해 항상 흥미가 있었어요. 최근에 이 일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보고 있기는 해요.

모델 일을 즐기고 있나요? 네, 정말 즐기고 있죠.

영감을 받은 모델이 있나요? 잡지나 사진집을 볼 때 다른 모델들의 사진을 보면 감탄이 나와요. 하지만 영감을 받기 위해 특정한 모델을 생각한 적은 없어요.

당신의 친구들은 이런 당신을 어떻게 생각할까요? 독창적이고 명랑한, 하지만 야심 있는 사람이라고 할 것 같아요.

 

새롭게 선보이는 버버리 리퀴드 립 벨벳 캠페인의 얼굴이 되었어요. 처음으로 뷰티 캠페인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 어떤가요? 버버리 리퀴드 립 벨벳 캠페인은 제 첫 광고 캠페인이기도 해요. 그래서 캠페인의 주인공이 됐다는 얘기를 듣고 너무 흥분됐었죠.

버버리 캠페인에 처음으로 나오게 된 소감은 어떤가요? 버버리는 정말 아이코닉한 영국 브랜드에요. 버버리 패밀리의 일원이 되고, 또 글로벌 캠페인의 주인공이 되었다는 것이 영광이에요.

 

촬영할 때 특별히 기억에 남는 것이 있었나요? 촬영 자체가 정말 재미있었고 놀라운 경험이었어요. 버버리의 여러 의상들을 입어보는 것도 즐거웠죠. 그때 입었던 카키 그린 컬러의 봄버 재킷을 선물 받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웬디 로웨가 제게 메이크업을 해준 것도 영광이었죠.

촬영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가 메이크업에 대해 조언도 해주었나요?  웬디 로웨가 리퀴드 립 벨벳을 이용한 다양한 립 컬러를 연출해 줬는데요. 특히 No.41 밀리터리 레드와 No.53 옥스블러드로 연출한 레드 립이 매력적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저녁 약속이 있을 때마다 레드 립 메이크업을 해요. 웬디 로웨가 제게 레드 립이 잘 어울린다는 것을 보여줬고, 리퀴드 립 벨벳으로 예쁘게 연출하는 법도 알려주었거든요. 또 페이스 컨투어 펜 미디움 컬러를 사용해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법도 알려줬어요. 제품을 어디에 바르는지 핸드폰으로 찍어놓아서 저 혼자 집에서도 혼자 할 수 있게 됐죠. 이제는 메이크업을 할 때마다 항상 컨투어링을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