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의 뮤즈 유이가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을 완벽히 소화했다. 무결점 피부 표현으로 완성한 절대적 우아함, 사랑스러운 핑크 룩, 카리스마 넘치는 매니시 룩까지 보는 이들을 압도한 유이의 뷰티 모먼트.
TAPING FACE
테이핑 컨실러 3종으로 피부 결점을 가리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페이스 라인을 따라 테이핑 컨실러 롱웨어 #딥 컬러로 컨투어링해 입체감을 살린다. 눈썹은 롱웨어 브라우 젤 크림으로 결을 따라 빈 곳은 깔끔하게 채우고, 눈두덩에 벨벳 드로잉 아이 펜슬 #릴리져스를 발라 가벼운 음영을 준다. 입술에 벨벳 드로잉 립 펜슬 #모닝라떼를 부드럽게 펴 발라 누디한 룩을 완성한다.
DRAMATIC RED
페이스 프라임 메이크업 부스터를 사용해 피부결을 정돈하고, 테이핑 컨실러 커버 업으로 눈에 띄는 잡티를 완벽하게 가린다. 벨벳 드로잉 아이 펜슬 #릴리져스를 아이홀 전체에 펴 바르고, 벨벳 드로잉 아이 펜슬 #디퍼로 음영을 연출하면 눈매가 보다 그윽해진다. 벨벳 드로잉 립 펜슬 #더블클릭으로 드라마틱한 레드 립을 완성한다.
PERFECT SKIN
테이핑 컨실러 커버 업으로 눈에 띄는 잡티를 완벽하게 가리고, U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쿠션을 덧발라 하이퍼 리얼 페이스로 연출한다. 벨벳 드로잉 아이 펜슬 #릴리져스와 벨벳 드로잉 립 펜슬 #모닝라떼를 섞어 눈두덩에 펴 발라 깊고 우아한 음영을 만든다. 입술은 벨벳 드로잉 립 펜슬 #모닝라떼와 #에어리핑크를 섞어 부드럽게 펴 바른다.
TENDER PINK
테이핑 컨실러 롱웨어 #포슬린 컬러로 T존과 얼굴 중앙을 밝히고, 라이팅 파우더 #고잉아웃으로 C존과 볼을 연결해 생기를 살린다. 롱웨어 브라우 젤 크림으로 눈썹의 빈 부분을 자연스럽게 채우고, 눈두덩에 벨벳 드로잉 아이 펜슬 #텐더원더를 펴 바른다. 입술은 벨벳 드로잉 립 펜슬 #에어리핑크를 발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