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와 김연아의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된 눈부신 뷰티 화보가 <마리끌레르> 1월 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연아는 디올의 세계적인 메이크업 제품- 어딕트 립 글로우의 눈부시고 아름다운 컬러를 바르고 특유의 우아한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이자 립 글로우만의 시그니처 컬러- #001 핑크,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 받아 개발된 다홍빛 레드 컬러인 #025서울 스칼렛을 비롯해, 2022년 1월 새롭게 출시 예정인 생기 넘치는 핑크빛 코랄 컬러 #033 코랄 핑크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으로 생기있게 빛나는 입술과 개개인의 피부톤에 맞는 맞춤 컬러 표현을 선사하는 디올 뷰티의 스테디 셀링 아이템이다. 오는 1월, 기존 10가지 컬러 라인업에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3가지 새로운 컬러- #033 코랄 핑크& #032 진저 레드 & #013 베이지가 새롭게 출시되어 총 13가지의 눈부시고 생기 있는 컬러 컬렉션을 갖출 예정이다.

더불어, 김연아의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과 쿠션을 사용해 완성했다.
화보 촬영 내내 김연아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남다른 분위기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모든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촬영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
김연아의 아름다운 화보 컷과 뷰티 필름은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