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살 권나라

불가살 권나라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 ‘권나라’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월 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권나라는 아름답고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세련된 블랙 롱 드레스, 간결한 화이트 원피스, 도트 패턴의 아이보리 플리츠 드레스 등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했다.

촬영 내내 권나라는 화보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감정 연기와 순간적인 몰입력, 카리스마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끄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불가살 권나라

불가살 권나라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배우 권나라는 드라마 <불가살>의 첫방송을 앞두고 ‘상운’을 통해 용기를 배웠다고 답했다. “역할을 통해 배우는 게 많다. 상운을 연기하며 스스로 조금씩 변화함을 느낀다. 매 순간 어려움을 피하지 않고 직면하는 상운을 통해 용기를 배웠다”고 말했다. 이어 연기하는 과정에서 마음을 열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애정과 욕심을 드러냈다. “가장 먼저 내 마음이 열려야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마음을 열어둬야 이해도 할 수 있고 타인의 의견을 수용할 수도 있다. 특히 현장에서 많이 받아들이고 흡수하려고 하는 편이다”라고 답하며 배우로서 진중한 생각과 태도를 드러냈다.

드라마 <불가살>을 통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한 배우 ‘권나라’의 화보와 인터뷰는 전문은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