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달기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

최근 영화 <말아>의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심달기’가 부산국제영화제 공식매거진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을 통해 진솔한 생각을 담은 인터뷰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심달기’는 배우로서 지닌 다채로운 표정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심달기’는 영화 <말아>를 통해 “몰랐던 제 얼굴을 많이 찾은 것 같다. 그간 출연한 작품에서는 어두운 면, 우는 얼굴이 많았다. <말아>에서는 희망적인 얼굴을 많이 보게 됐다. 특히 포스터 속 얼굴이 생소했다. 완전히 확장하고 있는 얼굴도 아니고, 그렇다고 닫힌 것도 아닌 그 표정을 우연히 발견할 수 있었다”며 영화 주인공 ‘주리’로서 마주한 새로운 얼굴에 대해 전했다.

이어 그는 영화 <말아>에 대해 “자랑하고 싶었다.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완성된 영화를 처음 봤는데, 당시에 표를 구하기가 무척 어려웠다. 제 표를 줘서 한 명이라도 더 보게 하며 저를 아는 분들이 꼭 봐주길 바란 영화였다. 사람들이 이 영화에서 나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해줬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이었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심달기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

배우 심달기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

마지막으로 그는 “제가 친구로 지내는 사람의 공통점이 있다. 아무리 봐도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는 사람, 예상할 수 없는 면을 지닌 사람을 재미있게 생각한다. 저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며 배우로서, 한 사람으로서 지향하는 모습을 이야기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배우 ‘심달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대형 서점 온‧오프라인에서 별도 판매하는 특집 매거진으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제 공식 배포처에서 무료 배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