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밸런타인데이, 일반적인 초콜릿 디저트와 카페가 지루하다면 이 글을 주목해 보세요. 패션과 특별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션 브랜드 베이스의 카페 5곳을 소개합니다. 지금 스크롤을 넘겨 확인해 보세요.

루이 비통 서울 도산

루이 비통 서울 도산이 ‘루이 비통 X 무라카미 리에디션’ 협업 컬렉션을 기념해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무라카미 다카시의 아이코닉한 꽃 오브제가 매장 곳곳에 세팅되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스토어 3층에 위치한 카페 역시 LV패턴 테이블과 꽃 방석을 더해 화사하게 재탄생했죠. 루이 비통 로고 아트가 더해진 커피와 에끌레어, 마카롱, 샌드 등의 디저트는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장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38

랄프스 커피

폴로 랄프 로렌 스토어 1층에 자리한 랄프스 커피 서울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중앙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에서 엄선한 원두로 만든 ‘랄프스 커피 스페셜 블렌드’를 비롯해 다양한 차와 음료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스터 로렌이 사랑한 아메리칸 디저트인 랄프스 브라우니, 케이크, 쿠키도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메뉴죠. 서울에서 뉴욕의 감성을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장소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31

메종 마르지엘라 카페

지금 가장 핫한 카페를 찾고 있다면? 정답은 메종 마르지엘라 카페입니다. 지난 10월, 메종 마르지엘라는 한남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부티크를 오픈했습니다. 주택을 개조한 건물 내부에는 메종의 상징적인 기법 ‘데코르티케’를 사용한 계단과 건축 요소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바닥에 찍혀있는 타비 슈즈 발자국은 인증 샷을 남기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죠. 쇼핑을 하다가 잠시 힘이 들 땐, ‘보난자커피’와 협업한 카페에서 잠시 쉬어갈 수도 있습니다.  

장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11길 8-7

카페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 도산 파크의 3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 스와로브스키는 들어서자마자 선명한 핑크빛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카페의 모든 메뉴는 독일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 ‘로젠탈’과 협업한 식기에 준비되며, 스와로브스키 도산 파크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합니다. 아래층에서는 크리스털 주얼리와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테이블 웨어부터 인테리어 제품까지 스와로브스키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함께 구경해 보세요.

장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30 3층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기억에 남을만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고 싶다면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패션 하우스 구찌의 럭셔리한 무드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입니다. 매 시즌 창의성과 우아함을 담은 독창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하죠.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은 이탈리아 전통 쇼콜라티에 기법에서 영감을 받은 초콜릿 세트를 출시합니다. 한국과 이탈리아의 풍미가 어우러진 초콜릿을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하루가 완성되겠네요.

장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23 6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