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EL

샤넬프리즈가 ‘나우 & 넥스트(Now & Next)’ 비디오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을 선보입니다. 샤넬이 후원하고 프리즈가 제작한 이번 나우 & 넥스트 시리즈는 기성 세대 예술가 김아영, 김민정, 박영숙과 떠오르는 신진 세대 예술가 임영주, 김성윤, 양정욱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세 페어로 나누어 진행되는 대화에서 예술가들은 짝을 짓고 시간과 연결성, 서울과의 관계, 그리고 급변하는 주변 세계의 영향 등의 주제로 각자의 작품 활동과 창작의 고뇌를 공유합니다.

2022년부터 프리즈와의 파트너십 관계를 맺은 샤넬은 지속적으로 ‘나우 & 넥스트(Now & Next)’ 시리즈를 지원하며 한국의 독특한 문화유산과 활기찬 예술계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이는 “앞으로 펼쳐질 미래의 일부가 되어라”는 창립자 가브리엘 샤넬(Gabrielle Chanel)의 바람을 반영한 것인데요. 이러한 노력을 통해 전 세계의 예술과 문화를 지원해 온 하우스의 100년 전통을 이어가며, 현 세대와 미래 세대의 대화를 통해 현재의 성취와 미래의 비전을 연결하고자 합니다.

올해 프리즈 서울은 2024년 9월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됩니다. 110개 이상의 유명한 국제 갤러리를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관심 있다면 프리즈 서울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