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수 없이 많은 콘텐츠가 범람하는 시대에 또렷한 취향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해가는 이들의 시선은 귀중한 경로가 된다.
날 선 감각을 지닌 25명의 문화 예술계 인물에게서
요즘 보고, 듣고, 읽고, 사고, 즐기는 것에 관한 정보를 얻었다.

 

이호진

모델

한국과 프랑스를 오가며 자란 모델 이호진은 생로랑,아크네 스튜디오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컬렉션과 캠페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Place

@parispartisancafe

파르티장 카페 아티사날(Partisan Café Artisanal) 이미 유명한 파리의 카페다. 유명한 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느낀다. 오전에 테라스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독서하기에 제격이다. 이곳에서 거리의 사람들을 보며 시간을 때우기도 하고, 자리에 앉은 채 지나가는 사람들을 찍기도 했다. @parispartisancafe

 

What’s In My D Bag

유튜브의 카메라 리뷰 콘텐츠 최근 카메라에 관심이 생겼고, 좋아하는 기종의 리뷰 영상을 더러 찾아본다. 유튜브에는 아주 많은 정보가 있으니 특정하고 싶지는 않다. 사진 관련 교육을 정식으로 받은 게 아니어서 독학 같은 개념으로 열심히 알아보고 있다.

 

Person

이호진 나 자신에게 관심이 있다. 항상 새로운 걸 찾고, 경험하고, 매해 성장하는 걸 목표로 하기에 나에게 집중한다. 최근 삶에서 큰 결정을 내리기도 했다. 변화가 있을 거고, 앞으로 어떻게 나아갈지 고민도 많다. 모토는 ‘일단 뻔뻔하게 도전하는 것’. 두려워하지 말고, 새로운 곳을 향해 문을 두들기려 한다.

 

Shopping List

빈티지 웨스턴 부츠 오랫동안 마음에 드는 웨스턴 부츠를 찾아 왔다. 어느날 파리의 한 빈티지숍에서 시선을 강탈한 제품을 만나 드디어 구입했다.

 

Exhibition / Book / Movie

전시 <Basquiat × Warhol. Painting Four Hands>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파리의 루이 비통 파운데이션에서 열리는 전시. 앤디 워홀과 장 미셸 바스키아가 협업한 작품을 감상하고, 재단의 소장품인 피카소의 작품도 볼 수 있었다. 프랭크 게리의 건축을 온몸으로 느낀 순간까지, 그야말로 예술적인 경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