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션을 클릭하면 쇼핑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뮤지션 티셔츠 + 맘 진

로큰롤 무드의 뮤지션 티셔츠를 남다르게 입고 싶다면, 켄달 제너의 스트리트 룩을 참고하자. 박시한 티셔츠에 ‘맘 진’이라는 애칭을 가진 하이웨이스트 데님을 매치해 쿨한 90년대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래픽 티셔츠 + 풀 스커트

하늘하늘한 소재의 풀 스커트를 매치하면 티셔츠로도 얼마든지 사랑스러운 무드를 표현할 수 있다. 단, 티셔츠의 그래픽은 심플하고 힘있는 디자인을 선택할 것.

 

크롭트 티셔츠 + 데님 쇼츠

즐겨 입던 티셔츠가 지루해 졌다면 앞부분을 묶어 크롭트 톱처럼 연출해 볼 것. 하이웨이스트 데님 쇼츠를 매치하면 페스티벌 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 없다.

 

레터링 티셔츠 + 맥시 드레스

조금만 트위스트를 가미하면 슬립 드레스 안에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는 심플한 스타일링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해 질 수 있다. 무난한 조합 대신 비비드 컬러 레터링 티셔츠와 과감한 프린트 드레스 같은 과감한 믹스매치를 즐겨 볼 것.

 

티셔츠 + 티셔츠

반팔 티셔츠만 입기에 조금 허전한 느낌이 든다면 시스루 소재의 이너를 매치해 보길. 메시, 피쉬넷, 레이스 등 소재는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로고 티셔츠 + 트랙 팬츠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큼직한 로고 프린트 티셔츠는 잘 빠진 트랙 팬츠와 매치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낸다.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하거나, 심플한 디자인의 힐로 포멀한 느낌을 가미해 보자.

 

티셔츠 + 코르셋

보디라인을 강조하고 싶을 땐 박시한 티셔츠위에 코르셋 벨트를 매치하면 된다. 허벅지 부분이 타이트한 플레어 팬츠, 날렵한 스틸레토 힐까지 더한다면 섹시한 아웃핏을 완성할 수 있다.

 

레터링 티셔츠 + 펜슬 스커트

각선미가 드러나는 펜슬 스커트는 의외로 티셔츠와 궁합이 잘 맞는 아이템이다. 티셔츠 특유의 캐주얼 한 무드가 지나치게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을 덜어 주기 때문. 글리터 소재의 펜슬 스커트와 함께라면  어떤 티셔츠도 근사한 파티 룩으로 변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