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1

베트남 다낭

작년에 이어 올여름 휴양지도 베트남으로 정했다. 목적지는 다낭. 에메랄드빛 바다부터 향신료의 향과 맛이 짙은 음식까지 전부 매력적인 베트남. 이곳에선 에스닉한 프린트의 튜닉과 원석 주얼리, 레트로풍 틴트 선라스까지 자유로운 혼이 느껴지는 아이템은 필수다.

📌 Editor가 추천한 제품 9 

 

Avenue with palms in Beverly Hills (USA)

미국 LA

올여름엔 천사의 도시를 원 없이 즐기고 싶다. 선베드에서 늘어지게 낮잠을 자다가 거대한 파도에 몸을 맡긴 채 서핑도 하고, 오픈카를 타고 야자수 사이를 드라이브하면서 말이다. 이 모든 걸 만끽하려면 스포티한 원피스 수복, 가볍고 간편한 크로스백, 화이트 스니커즈와 베이스볼 캡처럼 모던한 애슬레저 룩을 위한 아이템이 꼭 필요하다.

📌 Editor가 추천한 제품 9 

 

Nice,ProvenceAlpesCote d'Azur, France. View of Nice Beach from the promenade of the Quai des Etaes Unis, looking towards the old town of Nice

프랑스 니스 

지중해의 청량한 기운이 가득한 니스에서 휴가를 보낼 계획이다. 에릭 로메르의 영화 <여름 이야기>의 한 장면처럼, 사랑과 여유 그리고 근사한 스타일이 함께하는 바캉스를 꿈꾸며!

📌 Editor가 추천한 제품 9 

 

main4

일본 도쿄

먹을 것도 살 것도 볼 것도 참 많은 도쿄지만 올 여름휴가 계획은 비교적 단순하다. 맑은 공기를 마시며 발길 닿는 대로 유유자적 걷는 것. 굽이 낮은 신발, 자와선 차단제, 블루투스 이어폰도 챙겼겠다, 여기에 시원한 아이스커피만 손에 쥐면 더없이 완벽한 휴가일 듯.

📌 Editor가 추천한 제품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