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 TOP

내년 여름엔 얇은 스트랩을 몸에 두르는 형태의 브라톱을 눈여겨볼 것. 브라톱 하면 떠오르는 섹슈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보다는 삭스 포츠, 스탠드, 라라 베를린처럼 유니크하고 쿨한 룩을 완성하는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어떨까?

 

PANTS SUIT

꾸준히 트렌드 최전선을 선점해온 팬츠 수트가 2020 S/S 시즌에도 그 자리를 굳건히 지킬 전망. 드레스 일색이던 세실리에 반센의 컬렉션에도 팬츠 수트가 모습을 드러냈으니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되지 않는가. 브로거는 팬츠 수트에 퍼프소매를 더해 세실리에 반센처럼 여성스러움을 가미했고, 헨릭 빕스코브와 바움 운트 페르드가르텐은 체크로 빈티지한 무드를 구현했다.

 

PASTEL COLOR

코펜하겐 패션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는 컬러에서도 느껴진다. 이번 시즌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파스텔컬러의 향연으로 이 도시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솜사탕 컬러로 채색한 드레시한 룩이 두각을 나타냈다. 세실리에 반센, 가니, 바움 운트 페르드가르텐의 컬렉션을 보면 알 수 있듯, 사랑스러운 컬러 덕분에 한층 젊은 감성으로 드레스를 즐길 수 있다.

 

WORK-WEAR

실용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워크웨어의 다양한 버전이 목격됐다. 데님 소재로 클래식하게 완성한 스타일을 비롯해 에나멜 소재나 웨스턴 무드로 과감하게 재해석한 룩까지 매력적으로 변주한 워크웨어가 런웨이에 등장했다. 많은 디자이너의 쇼피스처럼 위아래 세트로 입는 것이 스타일링의 키포인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