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그들

아만다 고먼

Ella Emhoff

미국 부통령 카멀라 해리스의 딸 엘라 엠호프가 모델로 데뷔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뉴욕에서 텍스타일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엘라 엠호프는 니트 디자이너로도 활동 중이라고. 중성적인 외모와 SNS를 통해 선보이는 유니크한 데일리 룩은 전세계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해 보인다.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한 후 프로엔자 스쿨러 모델, 매거진 커버 등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엘라 엠호프의 활약을 지켜봐도 좋을 듯 하다.

아만다 고먼 Amanda Gorman

바이든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서 주목 받은 것은 엘라 엠호프만이 아니다. 역사상 최연소 축시 낭독자인 22세 시인 아만다 고먼 역시 최근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했다고 알려졌다. 이미 그녀가 취임식에서 입은 컬러풀한 프라다 룩과 헤어밴드는 SNS에서 화제를 모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3백만명을 넘었으니 하루아침에 스타덤에 올랐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앞으로 모델과 시인이라는 두 가지 직업으로 활동할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

신인배우 맛집 넷플릭스

피비 디네버 Phoebe Dynevor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흥행한 드라마인 브리저튼 주인공으로 인기 급상승 중인 피비 디네버. 브리저튼 전에는 이렇다 할 대표작이 없었던 신인 배우였지만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영국의 패셔니스타로 급부상했다. 극중 고전적이고 사랑스러운 다프네의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패션계는 본캐인 피비 디네버에게도 관심을 보이는 중이다. 최근 브리저튼 시즌2를 제작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만큼 그녀의 인기도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엠마 코린 Emma Corrin

영국인이 영원히 사랑하는 인물 고 다이애나 왕사자빈을 꼭 빼닮은 배우 엠마 코린 역시 2021년이 기대되는 배우다. 외모는 물론 몸짓과 말투까지도 완벽히 연기해내는 그녀의 모습에 전세계가 사랑에 빠졌다. 게다가 엠마 코린 덕에 다이애나의 스타일이 다시 한번 각광받고 있으니, 패셔니스타로써 자질 역시 충분하다.

 

 

 

진정한 금수저  

이브 잡스 Eve Jobs

외모와 재력을 갖춘 것은 물론이고 공부와 운동까지 잘하는 진정한 엄친딸이 현존한다. 바로 애플 창업자 고 스티브 잡스의 막내딸 이브 잡스의 이야기다. 현재 스탠포드 대학에 재학 중인 이브 잡스는 승마 선수로도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고. 이뿐 아니라 최근 모델로 데뷔하며 코스메틱 브랜드 글로시에의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여러가지 재능을 갖춘 그녀가 모델로써도 성공적인 활동을 할 수 있을지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릴라 그레이스 모스 Lila Grace Moss

패션 종종 금수저 모델이 이슈가 되곤 했지만 릴라 그레이스 모스야말로 진정한 금수저가 아닐까. 그녀의 엄마는 바로 패션계의 전설과도 같은 존재 모델 케이트 모스니까. 워낙 유명한 엄마 덕에 어린시절부터 늘 파파라치에 노출되고 여러 패션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아온 그녀가 모델로 데뷔하게 된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일터. 엄마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주근깨가 가득한 얼굴과 신비로운 눈빛을 가진 그녀가 부모님의 도움 없이도 모델로써 자리매김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