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테크니컬 소재의 결합한 샤넬의 겨울 스포츠웨어 2023/24 코코 네쥬 컬렉션이 공개되었습니다. 스키와 아프레 스키 모두를 위해 디자인된 이번 라인에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테크티컬 소재, 기능성과 세련미, 화려함까지 더했습니다.

발수,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춘 퀼팅 패딩부터 플리스 소재로 라이니이을 더한 스트레치 저지 점프수트 등 레이어링하거나 스키와 같은 겨울 스포츠를 염두에 둔 디자인으로 구성된 동시에 루즈한 핏의 팬츠, 스웨터, 편안한 카디건, 다이아몬드 퀼팅을 재해석해 부드러운 베이지, 에크루, 네이비 컬러의 캐시미어 위에 표현한 아우터, 레이저로 프린트한 더블 C 로고가 점점이 박힌 스트레이트 진, 레더를 엮은 체인 장식의 70년대 스타일의 데님 등 최초로 라운지웨어 실루엣과 데님을 선보였습니다. 퀼팅, 더블 C 로고, 체인뿐만 아니라 블랙과 화이트의 투톤에 네이비 블루, 베이지, 푸시아 핑크로 악센트를 준 하우스 코드 역시 잊지 않았습니다.

2023/24 코코 네쥬 컬렉션의 새로운 모델로 샤넬 앰배서더 릴리 로즈 뎁이 발탁되었습니다. 캠페인 이미지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연상시키는 배경과 함께 테크니컬한 소재의 의상을 입은 릴리 로즈 뎁의 모습처럼 이번 코코 네쥬 컬렉션의 스포츠와 패션의 자연스러운 결합을 묘사합니다. 샤넬의 2023/24 코코 네쥬 컬렉션은 샤넬 부티크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