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ENCIAGA RODEO BAG

발렌시아가가 새로운 핸드백, 로데오 백을 선보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핑 거리인 베벌리 힐스 로데오 드라이브에서 영감받아 이름을 지은 로데오 백은 기울어진 형태로 전면을 의도적으로 오픈해 자유분방한 무드를 선사하죠. 섬세한 카프스킨 소재를 사용해 시간이 지날수록 고유의 멋을 더하고 아코디언 폴드의 측면 스냅이 다양하게 변형 가능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연출 가능합니다. 특히 컬렉터 버전은 하트 모양의 가죽 프레임 거울, 하트 쉐입의 카라비너 세트, 열쇠고리 체인, 기념품 스타일의 펜던트, 가죽 소재의 발렌시아가 태그 등 다양한 참이 함께 제공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화이트 레더와 메탈 하드웨어 디테일로 선보이며, 스몰, 미디엄, 라지 사이즈로 출시됩니다.

BALENCIAGA CLOSET CAMPAIGN WITH KIM KARDASHIAN

발렌시아가는 로데오 백 출시와 함께 새롭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킴 카다시안의 클로젯 캠페인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킴은 발렌시아가의 백이 가득한 쇼룸에서 누드 톤의 톱과 레이스 소재의 펜타 레깅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의 룩이 가방을 더욱 강조해 주었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또한 시크한 분위기를 배가시켰습니다.

발렌시아가의 로데오 백 가격은?

발렌시아가 로데오 백은 사이즈와 참 구성 여부에 따라 4백만 원대부터 1천5백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스토어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로데오 백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