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화, 우리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했어요.”
“죠죠, 우리가 어떻게 됐으면 좋겠는지 하느님께 빌어봐.”
영화 <천장지구(A Moment of Romance)>(1990)

변함없이 그 자리에 존재하는 하늘과 땅처럼.
너절한 삶의 한가운데서 마주한
단 하나의 사랑.

청솔 언밸런스 드레스 가격 미정 다나 하렐 바이 메종 레브(Dana Harel by Maison Reve).
유고 레더 블루종 5백15만원, 팬츠 가격 미정 모두 베르사체(Versace).


모두가 잠든 새벽, 한 여자가 촛불을 켜 어둠을 밝힌다

촛대를 든 여자의 손끝을 장식한 네일은 화이트 미러 파우더를 올린 뒤 문질러 광택을 내고, 끝부분에 비정형 링을 달아 완성했다. 레이스 장식 드레스 가격 미정 미우미우(Miu Miu).


불현듯 켜진 희미한 불빛에 돌아보는 남자.

레더 블루종 5백15만원 가격 미정 베르사체(Versace).


여자는 돌아본 남자의 시선을 피하지 않고 마주한다. 사랑이 시작된 순간.

그윽한 눈매는 디올의 디올쇼 5 꿀뢰르 699 소프트 캐시미어의 애시 그레이 컬러를 눈두덩이 전체에 넓게 펴 바른 뒤 쌍꺼풀 라인에 브라운 컬러를 덧발라 연출했다. 여기에 펜티 뷰티의 플라이 펜슬 롱웨어 아이라이너 커즈아임블랙을 아이라인을 따라 그려 눈매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었다.

청솔 레이스 장식 드레스 가격 미정 미우미우(Miu Miu).
유고 포플린 재킷, 팬츠, 슈즈 모두 가격 미정 프라다(Prada).


눈이 마주친 이후 남자는 종종 여자를 떠올린다.
창밖으로 비치는 익숙한 실루엣에 가만히 들여다보는 남자

다이아몬드와 블랙 PVD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콰트로 블랙 싱글 클립 이어링 4백만원대 부쉐론(Boucheron), 크루넥 울 스웨터 21만5천원 코스(COS).

셔츠 드레스 3백50만원대, 벨트 2백70만원대 모두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조세핀 아그레뜨 펜던트 1천만원대, 조세핀 아그레뜨 링 2천만원대 모두 쇼메(Chaumet), 하트 모양 백 가격 미정 알라이아(Alaia).


#2 남자의 시선이 닿은 곳에 거짓말처럼 여자가 마주 서 있다

셔츠 드레스 3백50만원대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조세핀 아그레뜨 펜던트 1천만원대, 조세핀 아그레뜨 링 2천만원대 모두 쇼메(Chaumet)

의 커넥트 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X12 하이파이 컬러 스태리나이트의 아이시 블루 컬러를 눈두덩이 전체에 터치해 오묘한 느낌을 냈다. 눈 아래 중앙에 파츠를 붙여 영롱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다이아몬드와 블랙 PVD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콰트로 블랙 싱글 클립 이어링 4백만원대, 콰트로 더블 화이트 라지 펜던트 6백만원대 모두 부쉐론(Boucheron), 민소매 티셔츠는 에디터 소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