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와 On이 협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벌써 5번째인데요. ‘로에베’ 특유의 미학과 ‘온’의 기술 혁신이 결합된 남성용과 여성용 테크니컬 액티브웨어를 비롯해 스테이트먼트 아우터, 쿠션감 있는 슈즈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미국 사진작가 라이언 맥긴리(Ryan McGinley)가 촬영한 캠페인 이미지는 일상에서 벗어난 캘리포니아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됐습니다. 미국 랭킹 1위 테니스 선수 벤 쉘튼(Ben Shelton)과 일본 육상 선수 요코타 마사토, 동계 올림픽 선수 알렉산드라 부르가트(Alexandra Burghardt) 등 세계 각국의 운동선수들이 협업 컬렉션을 입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간결성과 최적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이번 컬렉션은 유연한 컬러 블록 퍼포먼스 패브릭 스니커즈, 스테이트먼트 아우터를 메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재생 저지 소재의 퍼포먼스 탑과 기능성 하의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활동성을 높여주는 넥 게이터, 양말, 팔 토시, 모자, 브리프도 빼놓을 수 없죠. 로에베와 온이 함께 디자인한 스니커즈 클라우드틸트는 구름 위를 걷는 듯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새롭게 공개하는 신제품 클라우드틸트 2.0은 퍼포먼스 메시와 우븐 텍스타일이 조화로운 멀티 레이어 갑피에 고무 토가드, 설포와 신발 입구의 두툼한 쿠션, 로고가 들어간 뒤축 고리 등이 더해져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와 기능성을 자랑합니다.
로에베 X 온의 다섯 번째 컬렉션은 사전 등록 고객에 한해 5월 22일부터 공식 웹사이트(loewe.com)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5월 23일부터 글로벌 공식 출시됩니다. 한국에서는 5월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현대백화점 코엑스 팝업스토어와 일부 스토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