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에베(Loewe)와 스포츠 웨어 브랜드 온(On)이 2025 F/W 시즌을 맞이해 업그레이드된 클라우드벤처 2.0을 선보입니다. 기존의 대자연에 어울리는 디자인에서 도시적인 분위기의 슈즈로 새롭게 재해석 되었는데요. 반투명 메쉬 소재의 새로운 어퍼 디자인이 적용되고, 넓게 펼쳐진 로에베 애너그램 레이어가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온의 시그니처 기술인 클라우드텍(Cloudtec®) 과 헬리온(Helion™) 슈퍼 폼이 결합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밑창에는 화려한 마블이 돋보이는 미션그립™ 고무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전체에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세련된 디테일이 장식되었죠.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이미지는 로에베와 온의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쌍절곤 아티스트 마나 키무라-앤더슨(Mana Kimura-Anderson)와 암벽 등반가 매튜 벨(Matthew Bell), 댄서 마리-루이즈 에르톡(Marie-Louise Hertog), 트리커 다이스케 타카하시(Daisuke Takahashi)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함께했는데요. 이들의 움직임은 단순한 몸짓을 뛰어넘어 하나의 퍼포먼스이자 치열한 노력을 담은 독창적인 표현을 나타내고자 합니다.

로에베 X 온의 협업 아이템인 클라우드벤처 2.0은 뉴트럴 컬러와 더불어 그래스 그린, 블루과 레드, 화이트 조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5월 14일에 출시되는 최신 컬렉션에서는 일렉트릭 블루와 페일 핑크의 두 가지 컬러로 색다른 매력을 더한 클라우드틸트를 출시하며, 올 블랙과 올 화이트, 다크 샌드와 같은 기존 컬러 버전도 만나볼 수 있죠.
5월 14일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5월 15일에는 까사 로에베 서울과 신세계 강남점 및 더현대 서울 스토어에서 협업 컬렉션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