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두유 190mL 4종_CG
do you like 두유?
두유 특유의 비릿한 향이 싫은 사람을 위해 매일유업에서 작정하고 만들었다. 설탕 제로, 99.89%의 두유액 만으로 깔끔한 콩 맛에 집중한 ‘매일두유’는 플레인 뿐 아니라 퀴노아, 렌틸콩 등 슈퍼곡물이 잔뜩 섞인 ‘매일두유 식이섬유’, 아사히베리, 블랙베리 등 7가지 베리과즙을 담은 ‘매일두유 베리믹스’ 등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이라면 혹 할만한 맛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상온에서 4개월 이상 보관이 가능한 테트라 팩에 들어 있어 박스 채로 쟁여두고 먹기에 좋다.

풀무원 사르르달콩_달콤 탱글
콩으로 만든 디저트 , 사르르 달콩
신선함은 믿고 먹는 풀무원에서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호주산 유기농 콩으로 만든 고농축 두유에 생크림, 카카오 등을 추가해 소이디저트의 포문을 열었다.  ‘사르르 달콩’은 시중의 우유푸딩과 맛은 크게 차이가 없지만 칼로리는 60% 수준. 두유푸딩에 생크림을 추가한 ‘달콤 탱글’맛, 카카오를 추가한 ‘진한 카카오’맛은 건강한 디저트로 딱이고 ‘담백한 플레인’은 견과류나 발사믹 소스 등과 더해 샐러드로 만들어 먹어도 좋다. 한 봉지에 손바닥 만한 푸딩 한 통과 수저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든든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핫섬머레시피
여름에 더 맛있는 아몬드 브리즈
아몬드 우유는 일반 우유보다 1/3 정도 칼로리가 낮은 백퍼센트 식물성 음료다.  우유보다 다이어트에 좋다는 건  알고 있지만 여전히 손이 가지 않는다면? 얼려 먹는 게 답이다. 네모난 아이스 큐브에 물 대신 초몰릿바나나맛 아몬드 브리즈를 넣고 얼린 후 기호에 따라 과일이나 견과류를 넣으면 디저트를 대신하는 ‘아몬드 밀크 빙수’가 완성된다. 커피 없인 못사는 커피러버라면 얼린 아몬드 브리즈를 컵에 넣고 에스프레소를 부어 아이스 라떼 보다 훨씬 고소하고 속은 편안한 ‘아몬드 밀크 라떼’를 마시면 된다. 매일 마시는 라떼에 우유만 바꿔도 몸에 생기는 변화는 상상 이상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