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주르 레코드에서 일하고 있는 다케다의 도쿄 라이프는 음악과 패션으로 정의할 수 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시부야의 진난이다. 복잡한 시부야 중심가를 조금만 벗어나면 펼쳐지는 한적한 이 거리에는 슈프림, 스투시, HUF 등 스트리트 브랜드와 편집숍, 미용실, 카페 등이 모여 있어 취향에 맞는 쇼핑을 즐기고 그곳의 멋진 사람들과 교류하기에 좋은 곳이다.

누구보다 취향이 확고한 다케다가 단골이 되는 곳은 보통 가게 직원들과 대화하며 배울 점이 많거나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그런 의미에서 ‘라드 라운지’는 다케다에게 매우 특별하다. “외국에서 친구가 오면 꼭 데려가는 편집숍이에요. 가게의 점장님이 시부야에서 힙합과 스트리트 컬처로 유명한 지역인 우다가와초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라드 라운지의 베이스가 음악이라는 점이 가장 좋고요. 어디에서도 판매하는 곳을 찾을 수 없었던 ‘바케라’라는 브랜드의 컬렉션을 세계 최초로 이곳에서 판매했을 만큼 안목이 뛰어난 곳이기 때문에 무척 신뢰해요. 가끔 타투 아티스트나 뮤지션의 전시회도 열리죠.”

 

 

TAKEDA’S PICK!

편집숍 RADD LOUNGE

“전 세계에서 가장 발 빠른 셀렉션으로 인정받는 곳. 누가 와도 여길 꼭 데려가요.”

주소 도쿄도 시부야구 진난 1-13
문의 raddlounge.com

 

카페 CAFÉ LES JEUX

“혼자 생각할 일이 있을 때 찾아가는 멋진 깃사텐. 직원들도 친절해요.”

주소 도쿄도 미나토구 미나미아오야마 5-9-5
문의 + 81 3 3499 6297

 

클럽 KOARA

“놀 줄 아는 사람들이 모이는 클럽. 음악을 좋아한다면 꼭 가보세요.”

주소 도쿄도 시부야구 진난 1-13-15
문의 koara-tokyo.com

 

클럽 CONTACT

“아무것도 없을 것 같은 주차장 지하에 새로운 세계가 열려요.”

주소 도쿄도 시부야구 도겐자카 2-10-12 지하 2층
문의 contacttoky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