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결처럼 몽환적이면서도 섬세한 매력을 지닌 향수를 찾는 이들에게 겐조 뉘아쥬 서리지에 오 드 퍼퓸을 소개합니다.

©KENZO

겐조 하우스의 전통과 파운더의 행복한 어린 시절에서 비롯된 겐조 메모리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총 9가지의 상징적인 향기로 구성했는데요. 7명의 프랑스 마스터 조향사들이 아름답게 표현해낸 신규 컬렉션을 직접 만나보세요.

첫 번째 향기는 흩날리던 벚꽃에 대한 기억을 담은 플로럴 우디 향수 뉘아쥬 서리지에입니다. 4월을 맞이하여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향수인데요. 신선한 만다린 향이 은은한 벚꽃 향에 생기를 불어넣고 따사로운 햇살과도 같은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하는데요. 비록 벚꽃은 졌지만, 찬란했던 그날의 기억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두 번째는 숨겨진 비밀의 방을 떠오르게 하는 앰버 플로럴 향수 앙상 뤼미에르입니다. 두근대는 마음과 창문 너머 바람에 흔들리는 꽃, 그리고 저녁노을에 대한 기억을 되짚어볼 수 있어요. 인센스, 샤프란, 프리지아 어코드가 어우러져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세 번째는 꽃 피는 매그놀리아 숲을 그린 시엘 매그놀리아입니다. 컬러풀한 매그놀리아 꽃이 오후의 티 하우스의 추억을 불러일으키죠. 하얗고 분홍빛이 도는 아름다운 꽃잎들이 푸른 하늘과 어우러져 화이트 머스크와 오렌지 블라썸의 향기에 우디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네 번째는 바람에 흔들리는 연꽃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은 레브 로투스입니다. 우거진 숲속 호수에서 피어난 연꽃을 가득 담았는데요. 연꽃의 꽃잎들이 모여 미모사, 화이트 머스크, 그리고 샌달 우드의 향을 자아냅니다.

©KENZO

다섯 번째는 향긋한 미식의 기쁨을 선사하는 꾀르 아주키입니다. 톡 쏘는 블랙 커런트 씨와 바닐라의 크리미한 향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디저트를 떠오르게 하는데요. 마치 추억 속 사랑스러운 장난감을 보는 것만 같죠.

여섯 번째는 다도에 대한 찬가를 보내는 푸드르 마챠입니다. 가루로 된 마차와 젠마이차가 조합되어 머스크, 장미, 바닐라 향과 함께 따뜻하고 토스트한 향을 만들어 냅니다. 향기를 맡는 순간 부드럽고 따뜻한 추억이 연상되죠.

일곱 번째는 상상의 이야기 속 태양을 형상화 한 솔레이 떼입니다. 여름 아침처럼 빛나는 솔레이 떼는 아이리스 꽃의 부드러움으로 가득 찼는데요. 아이리스의 파우더리한 향이 화이트 머스크와 결합하여 놀라움을 전합니다.

여덟 번째는 집의 포근한 온기와 안정감을 표현한 뉘 타타미입니다. 꿈 그 자체인 뉘 타타미는 편안하고 포근한 밤에서 영감을 받았는데요. 볏짚 향은 핑크 페퍼, 소프트 화이트 머스크, 그리고 엠버와 바닐라의 따뜻한 향을 선사합니다.

마지막 향기는 어린 시절의 추억과 비밀을 담은 세드르 세크레입니다. 가정을 가득 채우는 편안한 향기처럼, 화이트 머스크의 부드러움 속에 오렌지 블라썸과 통카가 가미된 우디향을 전합니다.

겐조의 메모리 컬렉션은 겐조의 온라인 판매처(brand.naver.com/kenzo), 세포라와 올리브영의 온ㆍ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화사하고 향긋한 향기로 봄날을 더욱 기분 좋은 산뜻함으로 채워보세요.

겐조 라 컬렉션 겐조 메모리 75ml, 12만 9천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