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특히 신경 쓰는 신체 부위 중 하나인 등. 깨끗한 등과 매끈한 등 라인은 모든 여자의 워너비가 아닐까. 손이 잘 닿지 않아 관리가 소홀할 수 있지만 조금만 공을 들이면 금세 매끈한 등을 가질 수 있다. 등 중앙 부분은 보디 브러시나 보디 필링 패드를 사용해 마사지해보자. 입자가 고운 보디 스크럽과 보디 바로 등 전체를 부드럽게 문지르면 오돌토돌한 데 없이 피부가 정돈된다.
#Decollete Line
데콜테는 오래전부터 여성성의 상징으로 여겨져왔다. 가녀린 목선과 깊게 파인 쇄골 라인이 우아함을 배가하기 때문. 고운 데콜테 라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독소와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승모근 주변 림프샘을 꾹꾹 눌러 자극을 주는 방법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면 목과 어깨 라인이 정돈된다. 여기에 글로시한 질감의 보디 세럼과 오일을 발라 데콜테 라인을 강조해볼 것.
#Glowing Body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윤기를 입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보길. 글로잉 보디의 첫 번째 루틴이자 핵심은 바탕부터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것. 앞서 언급한 각질 케어로 피붓결을 말끔하게 정돈한 후 보습력이 있는 되직한 제형의 보디 밤을 펴 바른다. 본식에 들어가기 전, 펄 입자가 두드러지는 보디 오일이나 하이라이터 스틱 등을 덧바르면 웨딩 홀 조명 아래 눈부시게 빛나는 신부가 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