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m Shadow

Calm Shadow

배우 정은채와 르베이지가 함께한 봄 햇살처럼 따사로운 오후.

정은채

정은채
소매의 리본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실크 블라우스 68만원, 코튼, 리넨, 실크 혼방 소재 와이드 팬츠 50만원대 모두 르베이지(LeBeige).
정은채
플라워 모티프 비딩 장식이 독특한 자카드 블라우스 1백10만원대 르베이지(LeBeige).
정은채
포켓의 비딩 장식이 포인트인 저지 테일러드 코트 1백20만원대, 매니시한 와이드 팬츠 40만원대 모두 르베이지(LeBeige).
정은채
비스코스 레이온, 리넨 혼방 소재 코트 90만원대 르베이지(LeBeige).
정은채
코튼 체크무늬 블라우스 50만원대 르베이지(LeBeige).
정은채
리넨, 비스코스 레이온, 코튼 혼방 소재 재킷 70만원대, 미니멀한 디자인의 팬츠 40만원대 모두 르베이지(LeBeige).
정은채
코튼, 리넨, 실크 혼방 소재 베스트 80만원대, 팬츠 50만원대 모두 르베이지(LeBeige).
정은채
비스코스 레이온과 리넨 혼방 소재 코트 90만원대 르베이지(LeBeige).
정은채
코튼 플래드 체크 코트 90만원대 르베이지(LeBeige).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About the Author:

연관 검색어
Pretty Girl

Pretty Girl

선명하고 아름다운 컬러가 시선을 모은다. 해맑게 빛나는 소녀 김유정의 입술 위에 매끄럽게 빛나는 컬러가 더해지자 소녀는 여자가 되었다.

점프수트와 목걸이 모두 샤넬

르 블랑 라이트 크리에이터 브라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SPF40/PA+++ #10 로제로 피부 톤을 깨끗하게 정돈한 후 속눈썹에 르볼륨 드 샤넬 워터프루프 #10 누와르를 발라 가볍게 컬했다. 눈썹뼈 앞부분과 광대뼈에 르블러쉬 크렘 드 샤넬 블러셔 #80 인비테이션을 손가락으로 살짝 덧발라 전체적으로 피치톤이 감도는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표현했다. 입술은 루쥬 코코 #440 아서로 톡톡 찍어 발라 가볍게 연출했다.

 

김유정 화보
러플 장식 블라우스 스티브 J & 요니 P, 슬림한 데님 팬츠 타미 힐피거, 볼 모양의 가방 샤넬

색조 메이크업은 생략하고 분홍빛 립스틱으로만 연출한 사랑스러운 룩. 루쥬 코코 #426 루지 컬러로 입술 안쪽부터 발라 도톰하게 표현했다.

 

톱 DKNY, 블루진 스티브 J & 요니 P, 슈즈 쥬세페 자노티 손에 든 립스틱 모형은 루쥬 코코 #428
DKNY, 블루진 스티브 J & 요니 P, 슈즈 쥬세페 자노티 손에 든 립스틱 모형은 루쥬 코코 #428

아직은 학생이라 타고난 곱슬머리 웨이브를 가리기 위해 스트레이트 펌을 할 정도로 모범생인 김유정. 젤리와 사탕을 입에 달고 살고,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다고 말하는 어린 소녀지만 촬영장에 함께 온 엄마를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이 영락없는 ‘엄친딸’이다. 연기와는 또 다른 어쩌면 생소할 수 있는 뷰티 화보 촬영을 위해서도 성숙한 여배우 못지않게 포즈를 취하며 다양한 매력과 끼를 발산해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감탄사가 끊이지 않았다. 이 소녀를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활짝 웃었다 찡그리고 또 뾰로통해져 눈을 흘기기까지! 자신의 매력을 잘 아는 10대 소녀 김유정은 어떤 포즈를 취해도 카메라 앞에서 당당했다. 사용한 립 컬러는 루쥬 코코 #402 아드리엔.

 

원피스 스티브 J & 요니 P, 재킷 샤넬
원피스 스티브 J & 요니 P, 재킷 샤넬

샤넬 루쥬 코코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한 김유정은 평소 메이크업을 즐기진 않지만, 중요한 행사나 미팅이 있으면 립스틱 정도는 직접 바른다고.  위의 컷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루쥬 코코 #416 코코를 도톰하게 발라 매끄럽고 윤기 있는 입술을 연출했다.

About the Author: